인스타그램에서 찾은 스마트 럭셔리 브랜드

사공효은

신세계백화점 정화경 상무가 소개하는 #W정화경의Pick. 자라, H&M과 같은 SPA 브랜드와의 공통점은 ‘가격’ 하나뿐. 차별화된 스타일, 퀄리티, 가격대를 모두 만족시키는 ‘스마트 럭셔리 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한다.

프랭키 샵(Frankie shop) @thefrankieshop 

베이식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는 프랭키 샵. 대부분의 가격이 100~300달러로 합리적이다. 뉴욕에서 시작해 최근 파리 마레 지역에 매장을 오픈한 온, 오프라인 스토어로 ‘모든 타입의 여성들이 입기 원하는 옷’이 프랭키 샵의 철학이라고. 이 곳의 옷들은 스타일리시하고 퀄리티도 좋은데 가격이 합리적이다. 그 이유는 호주, 한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스페인 등에서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찾아 판매하기 때문. 프랭키 샵을 둘러보며 한국 브랜드를 찾아봐도 좋을 듯.

나누슈카(Nanushuka) @nanushka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에서 공부한 헝가리 부다페스트 출신의 산드라 샌더(Sandra Sandor)가 2005년 론칭한 브랜드. 부다페스트에서 디자인하고 유럽에서 만드는 이 브랜드는 최근 갑자기 떠올랐다. 감각적인 기능성 웨어라고 정의할 수 있는 나누슈카의 옷들은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룩으로 제격이다.

스타일마피아(Stylemafia)@stylemafia

마이애미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합리적인 명품(Affordable Luxufy)이 브랜드 철학. 패션 블로거인 시모네 페레이라(Simonett Pereira)가 2013년 론칭한 브랜드다. 그래서인지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들 피드에서 자주 해시태그 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디지털 에디터
사공효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