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엔 시작부터 금전에 대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네요. 예상하지 못했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고요. 18일에는 친구와 금전적인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식사를 가더라도 미리 어떠한 금액 대의 식사를 하러 가는지 공지를 하는 것이 좋아요. 20일에는 일 때문에 쉴 틈이 없겠네요. 그러나 22일부터는 인간관계에 집중을 할 수 있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는 커리어가 당신의 주된 걱정이겠어요. 한동안 성과를 내면서 당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겠어요. 그러나 성과를 내고 있다고 해서 무리해서 일을 진행하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어요. 이번 주엔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할 수도 있겠네요. 22일부터는 건강에도 신경을 써서 치과 방문이나 건강검진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오랜만에 가족을 만나게 되거나 집 문제에 신경을 쓸 수도 있습니다. 18일에는 여행을 하기에 적절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지체가 있을 수도 있거든요. SNS에 무엇을 올리는지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는 자주 하는 것이 좋겠군요. 22일부터는 연인 관계에 집중을 하겠어요. 연인이 없다면 누군가를 만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기간이에요.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가까운 곳으로 로맨틱한 여행을 떠날 수 있겠네요. 평소보다 돈을 더 쓴다고 느낄 수 있어요. 신용 카드의 혜택들도 항상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겠네요. 차나 컴퓨터와 같이 비용이 큰 물건을 구입해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도 있어요. 22일부터는 집안 문제에 더 신경을 쓸 것 같아요. 집을 사려고 한다거나 집 관련된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주에는 집안을 더 아늑하게 꾸며 줄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겠어요. 16-20 일은 쇼핑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생활 공간을 어떻게 꾸밀지에 대한 아이디어도 떠오르겠어요. 한편 회사에선 경쟁자가 당신을 불공정한 방법으로 자극할지도 몰라요. 그러나 감정적으로 대응해서는 안 됩니다. 22일부터는 인간관계가 매우 긍정적이네요. 주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수업을 듣게 될 수도 있고 말이죠.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16일과 20일은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잘 풀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이 날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18일에는 위험한 곳은 가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22 일부터는 금전적인 일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당신의 소비패턴을 되돌아보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는 것을 어떨까요? 질질 끌면서 이루지 못했던 것에서 벗어나 새 출발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아는 것이 중요해요. 이번 달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조금 더 분명해질 것입니다. 연애에서는 도전보다는 안정적으로 무리수를 두지 않는 것이 좋아요. 돈과 같은 예민한 문제로 연인과 언쟁을 하지 않도록 해요.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주는 활기차게 시작하겠어요. 외모에도 변화가 생길 수도 있고요. 16일에는 새롭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교류하는 자리가 생길 거예요. 집과 관련해서는 안전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넘어지지 않도록 미끄러운 물건을 치우는 것이 좋겠군요. 바빴던 당신의 생활 패턴이 안정되고 사적인 일에 더 신경 쓸 수 있게 되겠어요.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을 거예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많습니다. 18일에 동료와 언쟁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일일이 반응하지 말고 동료의 말에 귀 기울이고 이해한다는 제스처를 보여주세요. 20일은 중요한 회의나 협상, 프레젠테이션을 하기에 최고의 날입니다. 그리고 22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사교적인 부분에서 운이 아주 좋을 거예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세요.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는 할 일도 많고, 참석해야 할 이벤트도 많네요. 16일에 문화 행사나 교양 강의 같은 행사에 가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거기서 당신에게 영감을 줄 인연을 만날 겁니다. 18일에는 위험한 투자는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22일부터 10월 23일까지 당신이 커리어에서 큰 명예를 얻고 성공할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모험심이 다시 살아납니다. 22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개인적으로 꾸준히 성장할 거예요. 이 기간 동안 특별한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세미나에 등록하는 것처럼 도전을 하세요. 새로운 경험들이 당신을 일상에서 벗어나게 해주고 크게 성장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18일에는 절대로 사람들과 갈등을 만들지 마세요. 차라리 운동을 하거나 예능 프로 아니면 드라마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푸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행복하게 시작하겠네요. 16일에는 예상하지 못한 사람과 즐거운 여행을 하게 될 것 같아요. 18일에는 운전에 특별히 조심하고 커뮤니케이션에도 신경을 쓰세요. 당신이 무심코 SNS에 쓴 내용 때문에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주거나, 불필요한 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20일은 당신의 인간관계에 긍정적인 기운이 영향을 미칠 겁니다. 창의적인 동업자를 찾아서 당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좋은 피드백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