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W BEAUTY BOOK – ESTEE LAUDER

W

[youtube id=”https://youtu.be/ad4QXpR3ul4″ width=”600″ height=”350″ autoplay=”no” api_params=”” class=””]

01-0307_1

선글라스는 Gentle Monster 제품.

BEAUTY NOTE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로 눈가를 촉촉하고 환하게 정돈한 후,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리커버리 세럼으로 생기 있는 피붓결을 완성했다.

왼쪽부터 |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 15ml, 9만7천원.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 30ml, 9만9천원대.

왼쪽부터 |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 15ml, 9만7천원.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 30ml, 9만9천원대.

눈가 노화의 주범, 블루 라이트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마주하게 되는 블루라이트. 블루라이트는 청색광, 즉 눈으로 지각되는 가시광선의 일종으로 자외선과 가까운 파장대를 가진 빛이다. LED 광원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햇볕으로도 전달되는 블루라이트는 장시간 노출되었을 경우 시력 저하, 수면 방해 그리고 피부 노화를 야기한다. 에스티 로더는 블루라이트가 밤사이 일어나는 자연적인 피부 재생을 비활성화해 피부 노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고, 이에 대한 보다 강력한 대응책을 찾았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가 그것. 블루라이트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자체의 재생을 도와 생기 있고 맑은 눈가 피부로 관리해준다.
푹 잔 듯 환하게 빛나는 눈가
‘갈색병 아이 젤 크림’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포뮬러로 눈가 피부를 24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하고, 독자적인 크로노룩스CB™ 테크놀로지로 밤사이 피부 회복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10배 강화된 리페어 테크놀로지와 강력한 효모 성분은 눈 밑 다크서클을 밝혀주며, 탁월한 항산화 성분의 안티 폴루션 테크놀로지는 블루라이트는 물론, 오존과 미세먼지 등 현대인이라면 마주할 수밖에 없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연약한 두 눈가를 지켜준다.

모델
황지민
스타일링
조윤희
메이크업
이나겸
헤어
백흥권
네일
임미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