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당신의 커리어에 큰 발전이 있을 거예요. 특히 당신이 속한 분야에서 유명해지고 그에 따라 보수도 올라갈 겁니다. 어쩌면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당신에게 좋은 아이디어와 영감을 불어 넣어줄 특별한 사람을 만날지도 몰라요. 이럴 때일수록 흔들리지 말고 장기적 목표에 집중하고 창의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에는 새로운 모험이나 사랑이 찾아올 기회가 올 것 같아요. 특별한 휴가나 사랑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분야의 취미활동을 등록하거나 예술 분야에 투자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양한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세요. 신선한 자극을 주는 사람을 만날 시기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새로운 시작을 꿈꾸고 있었다면, 이번 주부터 보름의기간 동안 시도해보세요.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나 인생의 혼란스러운 부분이 지나가고 당신의 생활이 정상으로 돌아올 거에요. 가족과 집에 관한 문제가 중심을 차지 할 것 같군요. 새로운 시작을 위해 이사를 가거나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또는 아예 리모델링을 하는 것도 효과적일 겁니다.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에는 재밌는 일들로 정신 없는 한 주가 될 것 같군요. 사랑, 여행, 창의적인 분야에서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구리고 금전적인 문제도 해결될 겁니다. 이번 주에는 사교활동에 많이 참여하세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어쩌면 당신에게 앞으로 아주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아주 긍정적인 기운으로 가득찬 한 주입니다. 당신이 직장을 구하고 있었다면 아주 딱 맞는 제안을 받을 거예요. 직장을 다닌다면, 연봉이 크게 오르고 보너스를 받을 거예요. 그리고 가족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테니 이번에는 거절하지 마세요. 특히 가족들이 금전적으로 도와줄 때 말이죠.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행운의 시기가 시작됐어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기 시작할 겁니다. 특히 사랑, 결혼, 그리고 새로운 인연에 좋은 기운이 가득합니다. 19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낭만적인 여행을 떠나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찾을 기회가 올 거예요. 이미 결혼을 했고 아이를 가질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시도해보세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오랫동안 진행했던 과제나 프로젝트를 드디어 이번주에 끝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돈을 가져다 줄 수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군요. 하지만 일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사적인 문제를 소홀히 하는 실수를 하지는 마세요. 특히,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큰 영향을 줄 장기적인 변화가 있을 지도 모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사랑의 기운이 최고에 달하는 한 주입니다. 새로운 인연과 흥미로운 일들이 지속될 겁니다. 파티나 재밌는 행사에도 초대를 받게 될테니 기다려보세요. 하지만 일과 관련해 커뮤니케이션의 문제가 생길 거에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획을 되돌아 보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문제를 덮어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 시도는 안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겹경사가 있을 것 같은 기운입니다. 특히 19일에 영혼이 맑아지고 긍정적인 믿음으로 다시 일어날 거예요. 예술이나 종교적인 행사, 아니면 자선활동과 같은 일들을 통해 에너지를 되찾으세요. 커리어에도 큰 발전이있을 것 같습니다. 승진이나 연봉인상, 아니면 큰 돈이 되는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도 있어요.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는 여행을 떠나는 걸 추천합니다. 특히, 혼자 여행보다는 친구, 연인, 또는 당신의 자녀와 행복하고 재밌는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바다로 여행을 가거나, 야외 페스티벌을 특별히 추천합니다. 지금 당신에겐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해요. 그리고 이번 주는 사랑과 모험에 운이 따를테니 평소보다 용기있게 도전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장기 프로젝트를 드디어 끝낼 수 있겠어요. 그리고 그 덕에 큰 돈을 벌 수 있게 될 겁니다. 하지만 9월 까지는 새로운 프로젝트는 미뤄두세요. 멀리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거나 취미를 위한 워크샵 등에 등록하고 싶어 질거예요. 만약 연애중이라면, 연인과 함께 큰 모험을 떠나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성이 최고로 발휘도리 거예요. 당신의 아이디어, 계획, 그리고 퍼포먼스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박수를 받을 겁니다. 특히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협상 능력이 빛을 발할 겁니다. 주말에는 장기적으로 당신의 목표를 도와줄 파트너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단순 비즈니스 파트너일 수도 있고, 평생 당신을 도와줄 동반자일 수도 있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