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에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데에 집중하세요. 8월 7일에 동료들과 식사하는 자리에 초대받을 것 같군요. 불편해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세요. 8일에는 중요한 미팅이나 발표를 하기에 제일 좋은 날이 될 테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1일에는 뜻밖이 일이 펼쳐질 것 같아요. 새로운 사랑을 만나거나 꿈꾸던 휴가를 누릴 계획을 세워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개인적인 일상이나 사랑에 대한 고민 때문에 머리 아픈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스스로를 속이고 있지 않았는지 생각해보세요. 올해의 남은 5개월간, 당신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으세요. 그러면 당신의 삶에서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정리가 될 거예요. 11일에는 감정적으로 기복이 심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지난달에 막 시작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데 정신이 없을 거예요. 특히 6일에 지나친 압박감 때문에 무리하기 쉬워요. 이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목표에만 집중하고 다른 일에 정신이 분산되지 않게 하세요. 8일에 머리가 맑아지고 집중이 잘 될테니, 논문을 쓰고 있었거나 글 쓰는 작업을 하고 있었다면 마무리하기 최고의 날이 될 겁니다.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에는 우울해지기 쉽겠어요. 우울함을 극복하기 위해 간편한 음식과 잔잔한 내용의 책, 또는 당신을 위로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명상을 하면 잡생각이 사라지고 안정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6일에 필요하지도 않은 물건을 사고 싶은 충동이 생길 것 같으니 미리 조심하세요. 7일은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은 날이니 재미있는 이벤트를 찾아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주에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할 거예요. 왠지 모를 자신감에 모든 초대에 응할 것 같아요. 어쩌면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을 수도 있어요. 이런 때일수록 당신의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확실히 하고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합니다. 8일에는 글쓰기 과제나 답장을 굉장히 많이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까 대비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스스로를 돌아볼 시간을 가지세요. 특히, 일 외에 사적인 부분에 집중하세요. 7일에 당신의 프로젝트를 끝낼 수도 있겠군요. 11일에는 평소에 안 했던 일을 하려는 충동을 느끼게 될 거예요. 잡지에 글을 써서 보내거나, 갑자기 안 가던 산이나 숲속에 가서 걷거나, 요가나 명상 수행을 하고 싶어질 수도 있어요. 아마도 긴장을 풀기 위해서 그러는 걸 거예요. 10일에는 올해의 남은 기간을 위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에는 특히 사람들과 더 활발하게 교류할거예요. 새로운 친구를 만나거나 업무상으로 만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특히 7일은 데이트를 하거나, 솔로였다면 새로운 사랑을 만나기에 최고의 날이 될 거예요. 11일에는 올해 남은 기간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계획을 세워보세요. 부수적인 부분까지 신경 쓰기보다는 큰 그림 위주로 그려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주에는 커리어와 관련된 문제에 집중하게 되겠군요. 너무 많은 업무에 지쳐서 쓰러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히려 가족과의 시간을 억지로 가지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11일에 당신의 커리어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기회가 찾아올 겁니다. 아마도 다음 6개월 동안의 성공을 가져다 줄 수도 있을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만약 당신이 프로젝트를 맡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 끝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여행을 하고 있었다면 이제 집으로 돌아와도 좋을 것 같군요. 언제 끝낼지 망설였다면 이번 주에 여행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세요.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분야와 관련된 동호회에 들어 보세요. 11일에는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여행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것을 배울 기회가 생길 겁니다.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 금전적으로 큰 이득을 볼 기회가 있습니다. 새로운 직장이나 승진, 연봉 인상 등과 같은 긍정적인 이유로 협상을 하게 될 겁니다. 하지만 18일 이전에 계약을 맺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18일 이후로 미루세요. 또한, 당신이 평소에 하고 싶었지만 금전적인 제약 때문에 못했던 일들을 할 수 있을 정도의 돈이 예기치 못하게 들어올 거예요. 어쩌면 집을 새로 고치는 등의 큰일을 처리할 수도 있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 주에는 타인과의 관계에 신경을 평소보다 더 써야 합니다. 6일과 8일에 당신의 커리어와 관련된 유익한 조언을 얻을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 5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당신의 일상을 크게 바꿀 변화가 있을 겁니다. 예를 들면, 이사를 간다거나, 집을 크게 수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거나 모험을 걸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기 때문에 서두르지는 마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일과 건강과 관련된 문제로 신경이 쓰이는 한 주가 되겠어요. 6일에는 업무능력을 키울 수 있는 추가적은 연수기회를 얻게 될 수도 있어요. 8일은 중요한 회의나 발표를 하기에 최고의 날입니다. 그리고 7일에는 당신의 사랑에 한 단계 큰 발전이 있을 겁니다. 진도를 많이 나가게 될 수도 있겠군요. 또, 기존에 하던 운동이나 식습관에 변화를 준다면 앞으로 건강해지는데 매우 좋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