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마지막주 – 8월 첫째주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는 힘든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5월 중순 즈음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되돌아 보세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친구들이 쉽게 화를 낼 수도 있어요. 어쩌면 당신때문에 화가 난 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SNS에 올린 글이 혹시 오해의 여지를 살 수도 있으니 평소보다 조심해서 올리는 게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는 조금 여유를 가지세요. 아이와의 시간을 갖거나, 취미생활에 시간을 더 투자하거나, 보고싶었지만 미뤄둔 영화가 있다면 지금 바로 보세요. 이번 주에 예상치 못하게 클라이언트나 상사와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언행에 신경을 쓰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이번 주에 하던 일이나 프로젝트에서 큰 진전을 보이기는 힘들 것 같군요. 너무 일에 매달리지 말고, 끝내야 된다는 강박관념을 버리세요. 쌓여 있던 이메일을 지우고 자기 전에 쉬운 책을 읽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이번 주에 충분한 휴식으로 에너지를 채운다면 이후에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겁니다.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스케일이 크거나 중요한 결정을 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오히려 예상치 못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어요. 모아둔 돈 또는 투자한 자산이 잘 있는지 확인하고 점검하세요. 특히, 이번 주에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는 건 피해야 합니다. 갑자기 친구의 결혼식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어요. 예상치 못한 지출이 될테니 미리 대비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당신의 커리어가 드디어 상승곡선을 타기 시작합니다. 틀에 박힌 생각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시도를 하세요.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겁니다.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하고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독특하고 대담한 시도가 앞으로 6개월을 긍정적으로 만들 거예요. 하지만 너무 일에 몰두한 나머지 배우자나 애인을 소홀히 대해서 크게 싸울 위험이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혹시 완벽주의자라고 소문이 나진 않았나요? 이번 주에 당신의 완벽주의 적인 성향이 돋보일 기회가 생길거예요. 프로젝트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큰 발전을 만들고 스스로 유명해질 기회를 낳을 것 같아요. 다만 너무 완벽함을 추구하다가 건강에 해를 입을 수도 있겠군요. 주말에 꼭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스파를 하면서 긴장을 푸는게 필요합니다.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는 걱정이 많을 것 같아요. 가족이나 일, 또는 연애에 있어서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특히, 애인과의 관계에 조심하세요. 헤어진 애인이 갑자기 나타나서 다시 만나자고 할 수도 있으니 흔들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번 주는 친구들과 약속으로 정신이 없을 겁니다. 만약 인터넷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온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갑자기 변경된 계획 때문에 혹은 집을 새로 꾸며야 할 일이 생겨서 바빠질 수 있겠군요. 친구를 집에 초대하는 것 때문에 싸울 수도 있어요. 반면에 일에서는 완벽함을 필요로 하는 한 주가 되겠군요. 친구들에게 감정적으로 도움을 크게 받을 것 같아요.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친구가 좋은 사람을 소개해 주려 할거예요. 하지만 아쉽게도 당신과 잘 어울리는 사람을 아닐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강한 의견 표출을 하겠어요. 지난 달에 너무 과감히 당신의 불만을 표출했다면 이번 달에는 그 결과가 당신에게 돌아올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이유로 조금 골치 아플 수도 있겠네요. 이번주는 운전할 때도 특별히 더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속도를 꼭 지키고 차 점검도 잘 받도록 하세요. 일 때문에 조금 바쁘겠지만, 자기계발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돈 관리에 신경을 써야하겠네요. 당신은 신중한 사람이지만 다른 사람이나 일로 일해서 지출이 조금 많았을 수 있어요. 이번 주는 그것을 인지하고 노력을 해야겠어요. 집과 관련된 금전 문제에도 신경을 써야하겠고요. 한편으로는 재밌고 사랑스러운 사람과 특별한 경험이나 모험을 할 수 있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주는 유머러스함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할 것 입니다. 많은 일이 풀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적어도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약간의 노력을 하는 것이 좋겠죠? 이번 주는 디톡스를 해보는 것도 좋아요. 아니면 원하지 않거나 필요 없는 물건들을 정리해보는 것도 좋고요. 1일에는 위험한 일을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무언가를 고치거나 할 때 말이죠.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프로젝트에 마무리를 짓느라 바쁘겠어요. 예술적인 일에 더 성과를 낼 수 있겠어요. 1일에는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고요. 일하는 장소를 정리정돈 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책상에 있는 지저분한 먼지들을 치워보세요. 파트너와는 즐겁고 사랑스러운 소통을 하겠어요. 조금 쉬어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