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virgo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힘들었던 지난달을 잘 버텨왔군요. 직장에서 매우 바빴지만 당신은 잘 대처해냈어요. 한동안은 계속 바쁠 듯하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일이 조금 천천히 해결된다고 느낄 수 있어요. 월말부터는 나아질 테니 조금만 기다려보아요. 11일부터는 당신이 원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고, 휴식도 취할 수 있겠네요.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휴가는 누려야죠. 당신의 파트너가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네요.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사업 파트너와는 진지하게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서 논의해보세요. 1~6일은 사랑하는 사람과 마법 같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어요. 평생을 두고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세요 26일, 파트너와 더 밀착된 시간을 보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지난달 말부터 연인 관계에 그린라이트가 펼쳐졌지만 이번 달은 조금 긴장해야 합니다. 특히 1일에 말이죠. 관계에 대한 새로운 접근 자세가 필요하겠어요. 당신의 금전 상황이 최근 조금 불확실해진 것이 사실이니까요. 그러나 금전적인 문제는 금방 해결되니 걱정은 접어두시길. 사회생활에서 이런저런 지장이 좀 있겠지만 당신의 목표를 향해 계속 전진하세요. 올해 안에 좋은 소식이 들릴 테니까 말이죠. 6일 이후 당신의 매력이 빛을 발하니 당신의 활동 영역을 조금 넓히는 건 어떨까요? 6~7일은 로맨틱한 날이 되겠어요. 분주한 일상으로 마음을 쓰지 못했던 관계에 정성을 쏟을 때죠. 다가오는 새 계절을 위해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도 좋겠네요. 11일,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달에는 커리어와 집 문제에 집중하는군요. 이사를 가거나 집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겠어요. 당신의 사람들에게 이해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될 문제입니다. 11일에는 당신의 이름을 알릴 기회가 생겨요. 그 기회가 열어준 여러 가지에 흥분할 수 있겠지만 매사 꼼꼼하게 확실하게 처리해야 해요. 언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니까요. 19일 이후 소소한 어려움은 해결될 텐데, 그전까지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마세요. 한동안 당신 마음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초초해하지 마요. 시간이 지나야 열매가 맺히는 일이 있잖아요. 싱글이라면 몇 년 만에 오는 운 좋은 날이 이달 당신에게 있네요. 당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만나고 당신의 삶이 바뀌겠어요. 27일, 연인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날이에요.

sagittarius
SAGITTARIUS 11.22 • 12.2 1 사수자리

한동안 몹시 바빴을 텐데 이번 달에야 조금 여유가 생겨서 기쁘겠어요. 커리어에서 큰 발전은 기대하기 어려운 달이에요. 당신만 정체하는 듯한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시기랍니다. 중요한 일에 대한 결정은 조금 미뤄두세요. 문제만 더 생길 수 있으니까 말이죠. 11일 즈음에는 해외 쪽 일이 주어질 수 있어요. 출장을 간다거나 아니면 외국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요. 당신에게는 특별한 기회일 수 있겠네요. 27일 이후부터는 가족과 집에 모든 정신을 쏟겠어요. 생각지 못한 큰 지출이 있을 수도 있고요. 다음 달에 만회할 멋진 기회가 있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는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시기라는 걸 잊지 마세요. 6~7일, 호감 가는 사람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8월이 시작되면서 금전 문제에 더 신경이 쓰이는 상황인가요. 그렇다면 당신의 삶에 큰 변화가 찾아오겠네요. 새로운 수입이 생길 수 있거든요. 11일에도 금전적인 소식이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부모님 재산을 물려받을 수도 있고요! 어디서 오든 다른 사람을 통해 들어올 것입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당신의 마음에 안정을 가져다주겠네요. 단, 사랑하는 사람과 채무 관계는 절대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26일 즈음 여행을 떠나겠군요. 서핑을 하거나 호숫가는 어때요? 사랑이 피어나는 여행이니 그 시간을 누리세요. 27일 이후부터는 더디게 진행된 일이 잘 해결되고 커리어에 의미 있는 진전이 보이겠어요. 다음 달을 기대해보아요. 26일 즈음에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마세요. 24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달은 모든 일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겠네요. 그간 인간관계, 커리어, 사생활 등 모든 면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며 절치부심한 당신이니 마땅히 받아야 할 보상이지요. 물론 보상이 늘 넘치는 건 아니지만요. 1일경 같이 사는 사람과 조금 삐걱거릴 수 있으니 현명하게 대처하세요. 이달 가족 생각을 많이 하겠어요. 특히 부모님 말이죠. 싱글이라면 7일 당신의 매력이 최고조에 이를 것입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도 특별하고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고요. 11일에는 파트너로부터 큰 도움을 받겠네요. 사업 파트너로 발전할 수도 있고요. 중요한 결정은 다음 달로 미루세요. 11일에는 인간관계에도 꽃이 피는 날입니다. 당신의 사생활과 정신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겠네요. 월말에는 창의적이고 특별한 일로 가득 차겠어요. 예술적 영감도 풍부할 때고요. 7일, 최고의 날이 될 것입니다.

pisces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가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아서 답답했겠군요. 그러나 이번 달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나아져서 전체적으로 순조롭게 풀려가요. 특히 19일 이후 일에 눈에 띄는 진전이 있겠어요. 당신의 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물론 욕심 내다 정신적으로 지칠 수 있어요. 11일 즈음에도 건강과 프로젝트에 집중하겠어요. 예상하지 못한 기회가 생기거든요. 힘들었던 시간에 대한 보상이죠. 오래된 친구들도 당신에게 힘을 주는군요. 26일 즈음, 당신이 오랫동안 원하던 것을 얻을 것 같네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7월은 당신에게 고된 한 달이었지만 이달은 조금 낫겠네요. 보다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에너지가 당신 주위를 감돌면서 여러 상황이 조금씩 개선될 수 있겠어요. 7일은 연인과 더 가까워지고, 11일은 연애 운으로 가득 찬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특별한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질 수도 있지요. 친구들 관계도 긍정의 기호가 넘쳐요. 다만 친구와는 돈 문제로 엮이지 않도록 해요. 사생활뿐만 아니라 커리어에서도 의미 있는 발전이 있답니다. 인생이 늘 생각대로 풀리지는 않지요. 그러나 자신감을 갖고 아이디어를 펼칠 때 비로소 당신만의 특별함을 드러낼 수 있답니다. 26일은 이달 중 가장 행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싱글에게도 더없이 좋은 날이죠. 소개팅으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어요. 현실적이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27일, 한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지난달 말부터 시작해서 당신을 곤란하게 만든 문제가 계속되는군요. 고객이 당신에게 불만을 표출하거나 직장 내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집 관련해서도 걱정이 생기고요. 집주인이나 룸메이트 때문에요. 아니면 가족이 문제일 수도 있지요. 당신 앞에 놓인 문제들 때문에 과도하게 신경 쓰지는 마세요. 노력보다는 시간이 해결해주는 문제도 많으니까요. 좋은 소식도 있어요. 이달 금전적으로 잘 풀릴 기회가 있으니 기대하세요. 26일 이후에는 사적으로 즐겁고 보람찬 시간을 누리겠군요. 휴가는 24일부터 길게 갔다 오는 것이 좋겠어요. 일이 아직 많이 남았다고요? 떠나야 하는 이유입니다! 11일, 집 관련된 문제나 가족 문제에 집중하고 해결할 수 있는 날이에요.

gemini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달 꽤 오래 시간을 쏟은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 있겠네요. 능력을 발휘하다 유명세를 치를 수 있겠어요. 배움에 대한 갈망이 커 늘 무언가를 탐구하고 싶었나요? 학위나 자격증을 따기 위해 특정 과정에 등록할 마음이 들겠어요. 생각지도 못한 흥미로운 시간이 당신을 찾아오겠군요. 그래도 중요한 계약에 사인은 19일 이후에 하도록 해요. 11일 즈음 여행을 갈 수도있겠어요. 이런저런 사소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월말에는 집 문제에 집중하겠어요. 이사를 가야 할 수도 있고요. 문제는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26일, 당신의 노력에 보상이 따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금전 문제로 새로운 한 달을 시작하겠네요. 생각지 못한 돈을 지출해야 할 수도 있고요. 그러나 11일쯤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한동안 금전적으로 안정적이지 않았지만, 추가적으로 들어오는 돈으로 어느 정도는 버틸 수 있겠어요. 25일은 모든 일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커리어도 인간관계도 말이죠. 26일에는 여행을 가는 것도 좋겠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해외여행을 갈 수도 있겠죠. 월말에는 당신을 힘들게 한 여러 문제들이 다 해결될 것 같네요. 연인과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고요.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의 최고의 지지자이자 친구가 되겠어요.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사적인 영역에서 보상받을 수 있겠어요. 25일, 인간관계가 완벽한 날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달은 여러모로 힘들게 넘어가는 달로 기억되겠네요. 커리어 관련해 스케줄이 꼬이면서 일과 일상이 흐트러지는군요. 연인과 만날 시간조차 내기 어려울지도 몰라요. 사업 파트너와 다른 관점 때문에 심각한 불화가 생길 수도 있고요. 파트너와 금전적인 문제가 화제에 오른다면 시간을 가지고 문제에 정확하게 직면하세요. 이 문제를 제대로 파악해야 커리어나 금전 상황의 어려움을 피할 수 있으니까요. 11일 즈음부터는 전체적인 상황이 조금 나아지고, 적절한 방법을 찾을 수도 있어요. 파트너와 커플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중요한 결정은 다음 달로 미루세요. 집 관련해 변화를 줄 일이 생깁니다. 11일 즈음 연인과 가까운 곳으로 휴가를 갈 수 있겠네요. 26일은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27일부터, 조금 힘들었던 한 달이 지나가고 좋은 날이 올 것 같군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