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주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는 다이내믹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가족, 연인과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다투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22일은 최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25일에는 갑작스러운 큰 지출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27일에 당신이 아끼는 친구의 결혼 소식을 들을 것 같군요. 그룹 프로젝트를 맡고 있다면, 이번 주에 모두 끝낼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데이트를 하거나 여러 사람을 만나도록 노력해보세요. 22일은 데이트하기에 최고의 날이 될 것 같아요. 당신이 한눈에 반할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 상대방에게 푹 빠지기 전에 천천히 알아보세요. 만약 이직할 기회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다른 곳에서 좋은 제안을 받게 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항상 핸드폰을 충전하고 꺼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갑작스럽게 중요한 연락을 받을 수 있어요. 중요한 이메일이나 전화가 올 수 있으니 항상 신경 쓰는 것이 좋겠어요. 만약 오랜 기간 동안 여행 중이라 언제 다시 집으로 돌아갈까 고민된다면, 이번 주에 집으로 돌아가도 좋을 것 같아요.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엔 오랫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것들로부터 드디어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려움에 빠졌던 프로젝트나 과제가 있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 할 수 있을 거예요. 집을 새로 꾸밀 계획이 있었다면, 더 미루지 말고 이번 주에 해보세요. 이번 주는 큰 지출을 하기에 좋은 때가 아니에요. 조만간 할인이나 대규모 세일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당신에게 이번 주는 아주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 같군요. 하지만 너무 방심하지는 마세요. 25일에 직장에서 사소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27일에는 일이나 연인한테 있었던 불만이 완전히 사라지는 기회가 생길 거예요. 연인과 사소한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하고 다시 돈독해지는 시기가 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올해의 남은 기간을 완전히 바꿔버릴 큰 변화가 찾아 올 거예요. 동화 같은 사랑을 잃어버릴 수도 있어요.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 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조심하는 게 좋겠어요. 어쩌면 이번 주엔 당신이 평소에 꿈꿔왔던 일을 실제로 하게 될 수도 있어요. 현재하고 있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이번 주에 용기를 갖고 더 나은 일을 찾아보세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오랫동안 진행하던 팀 프로젝트를 이번 주에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많이 바쁘긴 하겠지만 27일에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될 겁니다. 만약 큰 돈이 필요했다면, 22일 돈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거예요. 하지만 25일에 예상하지 못한 손실이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22일에 아주 재밌는 이벤트에 초대를 받을 거예요. 25일에는 예상치 못한 사람들을 마주칠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회사 팀장님과 갑작스럽게 마주쳐서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세요. 일에 너무 많은 시간을 쓰느라 개인적인 시간을 못 보내고 있었다면, 이번 주엔 일과 개인 시간의 밸런스를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에너지 넘치고 정신없을 한 주가 될 테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 인해 갑자기 방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런 기운은 25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계속될 수 있어요. 이 기간 동안 하던 일들을 점검하세요. 글을 쓰고 있었다면 수정하고, 여행 중이라면 비행기가 지연되거나 취소되지 않는지 꼼꼼히 보세요.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22일은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들과 야외에서 놀기 아주 좋은 때지만,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특히 25일에 갑작스러운 프로젝트나 휴가 계획이 생겨서 돈을 많이 써야 할 수도 있어요. 25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계속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까 비상금을 모아 놓는게 좋겠어요. 신용카드 한도에 문제가 없는지 미리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사람들과의 관계가 시험에 처하는 한 주가 될 겁니다. 사업 파트너나 애인이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할 수도 있어요. 이런 어려움은 하루로 끝나지 않을 겁니다. 25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계속 조심하세요. 모든 사람들과 맺었던 약속이나 계약을 다시 점검하고 미리 조정하세요. 이 시기에 결혼식이 있었다면 미루는 것을 추천합니다.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평소보다 더 휴식을 취하고 여가활동에 시간을 쓰세요. 잠을 더 자거나 미뤄 두었던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아니면 명상이나 요가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25일이 특히 힘든 날이 될 거예요. 업무 루틴이 망가지거나, 당신의 일자리를 위협할 나쁜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