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주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tyle_568f84a9ab250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에는 사생활에 집중을 하게 되겠네요. 지금까지 고민해왔던 문제나 어려움이 해결되고 다음 단계로 진전할 수 있게 됩니다. 이사를 결정할 수도 있겠어요.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를 만나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과거를 털어버리는 것에는 남에게 이야기하는 것 만한 것도 없죠. 쿠킹클래스나 플라워 클래스를 통해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면서 정신 수련을 해보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당신의 유명세가 확 오르겠네요. 9일부터 특히 연애운이 상당히 좋아지겠군요. 11일에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기에 좋아요. 연인이 있다면 더욱 흥미로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고요. 당신의 형제와 관련돼서 안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13일에는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거나 장기적인 계획을 만들기에 좋은 날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당신의 금전적인 상황을 바꿔줄 수 있는 기회가 이번 주에 생기겠어요. 한동안 수입이나 생활패턴에 엄청난 변화가 생길 것 같아요. 필요 없는 물건을 다 팔아버리는 것도 좋겠네요. 결혼을 했거나 연인이 있다면 자산에 대해서 진지한 대화를 하겠네요. 손님을 집에 초대해서 하우스파티를 즐기기에도 좋겠어요.

style_568f84b099873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가 올해 있을 당신의 일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겠네요.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겠네요. 11-13일 사이에는 싱글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겠어요. 한눈에 사랑에 빠질 수도 있어요. 반면 현재의 관계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그 관계를 정리할 수 있는 용기를 얻겠네요. 당신을 괴롭히는 사람이 있다면 용기를 내어 그 사람에 맞서 싸우도록 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주에는 예술적인 영감이 강한 주가 되겠어요. 특히 9일 즈음에는 집을 새롭게 꾸밀 수도 있겠네요. 멀리 있는 가족을 만나러 갈 기회도 생기겠어요. 12일 즈음에는 당신의 정신 수련에 집중을 하겠고요. 요가를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변화가 있겠어요. 금연을 한다거나 살을 뺀다거나 말이죠.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당신의 사회생활에 꽃이 피겠네요.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을 것 같아요. 외모에 신경을 조금 더 쓰면 좋겠네요. 새로운 옷을 사거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걸 추천해요. 싱글이라면 당신이 만나고 싶어 하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겠어요. 연인이라면 13일에 조금 더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는 기회가 생길거에요. 평생 남을 새로운 친구들도 만나겠네요.

style_568f84b7b5f78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지루하지 않은 한 주가 되겠네요. 전에 만났던 사람이 당신을 찾아올 수도 있어요. 11일에는 만나서는 안되는 사람에게 빠질 수도 있고요. 12일에는 커리어에서 중요한 변화를 맞게 될 것 같군요. 지금까지 진전이 없다고 느꼈다고요? 이제는 좀 더 달라진 모습을 맞이할 것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주는 큰 변화가 생길 터닝포인트가 될 거예요. 법적인 문제가 있었거나 학업을 계속할지 고민이 됐다면, 이번 주에 확실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더 성장하고 여행을 많이 가겠네요. 유명세도 치를 수 있고요. 더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게 되겠어요. 이러한 트렌드는 한동안 지속되겠네요. 특히 11일은 사회생활에 정점을 찍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는 금전적은 부분에서 긍정적인 변화가 있겠어요. 9일에는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도록 하고요. 10일에는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긍정과 행운 속에서 활기찬 기운만 남을 것입니다. 11일 즈음에 특히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고요. 당신의 가치를 더 상승시키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겠어요.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것에 투자 또한 할 수 있게 되겠네요.

style_568f84bee119f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는 중요한 관계들에 집중하겠어요. 12일에는 중요한 관계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그 관문을 잘 넘도록 하고요. 다른 사람들은 당신 마음대로 할 수 없지만, 자신의 행동은 제어할 수 있으니까요. 소중한 사람과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해결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겠네요. 13일은 당신의 럭키데이입니다. 자기계발에 투자할 수 있는 날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조금 어려운 한 주가 될 수 있어요. 한 주가 느리게 지나가고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끼겠네요. 12일에는 필요한 건강관리에 집중을 할 수 있겠어요. 스파나 마사지를 받으면서 충전을 해보는 것도 좋겠죠? 당신은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휴식이 필요할 때에는 당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중요해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당신은 예민한 사람인만큼 이번 주는 조금 감정적인 한 주가 될 수도 있어요. 12일에는 연애 관계에 균형을 찾을 것 같아요. 너무 많거나 적은 관심을 받는다고 느끼시나요? 당신만의 시간을 갖고 삶과 연애에 적절한 선을 찾아보세요. 8일은 정신적인 부분과 심미적인 부분에서 발달된 당신을 찾겠어요. 따라서 로맨틱한 날이 될 수도 있겠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