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생 파데’를 만날 시간

금다미

후텁지근한데다가 하루가 멀다 하고 폭우까지 쏟아지는 요즘 날씨. 베이스 메이크업을 단단히 해두지 않으면 흐트러짐 없는 얼굴을 유지하기 어렵다. 파운데이션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레전드 롱 래스팅 파운데이션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하나면 고민을 해결하기 충분하다. 무더운 날에도 무너짐 없이 하루 종일 유지되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달빛광으로 럭셔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youtube id=”https://youtu.be/u2R_Fc6GloQ” width=”600″ height=”350″ autoplay=”no” api_params=”” class=””]

그 비결은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마이크로-필™ 실크 파인 밀링 테크놀로지Micro-fil™ Silk Fine Milling Technology에 있다. 고도로 섬세하게 미분화된 시각 효과 입자와 최첨단 피팅 실크 피그먼트, 마이크로-블렌드 루미너스 피그먼트를 결합해 탄생했다. 이 피그먼트와 입자들은 프레시 워터 에센스와 오일을 함유해 피부 위에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자연스럽게 피부 질감과 컬러를 보정하는 매끄러운 실크 베일로 변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No.1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 산뜻한 텍스처가 강점.

조르지오 아르마니 No.1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화사한 핑크 톤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고농축의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발리고 가볍게 흡수된다.

고급스러운 달빛광을 연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또 한 가지 장점은 고농축의 수분 에센스 덕분에 피부에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발리고 가볍게 흡수되며 얼굴의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무거운 느낌이 없다는 것. 메이크업을 한 단계라도 줄이고 싶은 여름에도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메이크업할 수 있다. 여기에 독보적인 밀착력과 커버력, 산뜻한 텍스처를 고루 갖춰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더 예뻐 보이니 더할나위 없다. 세안 후 모이스처라이처를 바르고, 메이크업 프라이머로 피붓결을 정돈한 다음 브러시를 사용해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을 바르기만 하면 맞춤 보정을 한 듯한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첫 출시 된 이래 10년간 셀럽, 아티스트, 승무원들의 ‘인생 파데’로 손꼽히는 아르마니 No.1 베스트 파운데이션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이면 영상 속 모델 김성희처럼 만져보고 싶은 실키한 피부, 누구나 가능하다.

베이지색 톱은 코스 제품.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영상, 사진
김희준
촬영
전민우
편집
이태경
모델
김성희
메이크업
이나겸
헤어
조영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