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월 당신의 별자리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horo_03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지난달 큰 프로젝트를 진행하느라 많이 지쳤을 거예요. 잠시 휴식을 취하고 5일 즈음 의사를 만나본 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그런데 12일경 커리어에서 힘든 일이 생기는군요. 중순과 22일은 금전운이 좋아요. 27일은 연인과 이런저런 일을 겪을 듯해요. 약혼했다가 뒤집을 수도 있고, 서로 다른 관점 때문에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심하면 깊은 실망감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수위 조절을 잘해야겠어요. 이번 달은 중요한 결정은 미루도록 해요. 집안 관련해서는 좋은 소식이 있겠네요. 원하던 곳으로 이사를 갈 수도 있어요. 가족이야말로 힘든 당신을 응원하고 지원해주는 관계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2~3일, 오랫동안 바빴지만, 곧 여유가 생길 테니 힘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사랑하는 사람과 중요한 결정을 내리겠어요. 결혼하기로 마음먹거나, 결혼했다면 아이를 가지기로 약속할 수도 있겠네요. 당신이 인생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하는 달이 되겠군요. 12일에는 친한 친구가 멀리 떠날 수도 있겠어요. 새로운 삶을 위해서 말이죠. 외롭고 슬프겠지만, 바뀌는 것은 없으니 너무 고민하지는 마요. 다른 친구가 당신에게 힘이 되고 위로해줄 수 있으니까요. 14~15일, 여행을 가기 좋겠어요. 짧지만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는 건 어때요? 27일에는 커리어에 모든 에너지를 집중해야 합니다. 법적인 문제에 얽힐 수 있으니 신경 쓰세요. 당신과 함께 호흡을 맞춰온 동료가 떠날 수도 있고요. 업무에서 잘 맞는 사람을 찾기란 힘든 일이니 평소 신뢰할 만한 인간관계를 잘 맺어두어야 해요. 연인과는 행복한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21~22일, 완벽한 주말을 보낼 수 있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달은 집에 집중할 일이 많겠네요. 그렇다고 커리어를 소홀히 해선 안 됩니다. 건강 문제도 신경을 써야 하고요. 몸도 마음도 조급해질 정도지만 12일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수 있겠어요. 새로운 자리에서 오퍼가 들어오거나 승진할 수도 있고요. 변화를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의 책임감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창의력이 샘솟는 달이니 일에서는 성과가 많겠네요. 27일에는 연인과 중요한 결정을 하겠어요. 그간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면 떠나는 결정적인 기회가 될 수도 있고요. 주변 사람들의 객관적인 의견을 들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월말에는 깊이 생각해야 할 거리들이 생겨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으니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자금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27일, 중요한 결정을 내리겠네요.

horo_04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달은 여행이 큰 부분을 차지하겠네요. 사업차 떠날 수도 있고, 가까운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떠나야 할 수도 있어요. 주변 사람들이 모든 문제를 들고 당신에게 묻는군요. 어렵고 곤란해도 당신은 기꺼이 감당합니다. 12일, 당신만을 위한 여행을 떠나겠네요. 럭셔리한 숙소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커리어에서 당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어 신경이 쓰이겠군요. 싸울지 아니면 가만히 있을지는 당신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27일에 떠나는 출장길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 빼고 모든 곳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든요. 그러나 정신만 차리면 당신이 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첫 주에는 이사를 가기로 결정할 수도 있어요. 27일에는 집안 문제가 다 마무리되겠네요. 25일, 집안 관련해서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뤄두도록 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달은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겠어요. 빌린 돈을 갚기 위해 또 다른 친구에게 돈을 빌려야 하는 상황 같은 거요. 상심하고 있을 때 다른 곳에서 수입이 생기거나 급하게 일거리가 생길 수도 있으니 과도한 걱정은 하지 마세요. 5일경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줄 수 있겠네요. 그러나 12일 즈음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27일에는 중요한 문제가 닥칠 수 있으나 계약 같은 건 해서는 안 됩니다. 중요한 문제는 다음 달 말에 처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9월에는 긍정적인 기운이 찾아오니 조금만 기다립시다. 당신이 좋아하는 장소에서 힘든 날을 뒤돌아보고, 당신이 얼마나 인생을 즐기고 더 낫게 하고 싶은지 생각해보세요. 25일,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지만 조금 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달은 당신에게 따뜻한 일만 있을 것 같지는 않네요. 그러나 아무리 힘들어도 당신을 아끼는 사람들이 가까이에 있으니 힘내요. 당신을 지지하는 특별한 사람과의 관계에 집중해보세요. 지난달 관계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잘 해결해 깊은 신뢰가 생겼으니까요. 금전적으로도 비상 상태에 처할 수 있으나 당신의 파트너가 힘이 되어주겠네요. 12일 즈음 유난히 예민해지고 경직될 수 있으니 행동이나 말을 신중히 하고 조심하세요. 이번 달은 결혼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금전적으로 어렵지만 친구나 집안 사람이 적극적으로 도와줍니다. 여유는 없지만 집 안 꾸미는 데 집중해 마음을 다스리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여행도 좋겠고요. 그 대신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해요. 27일, 연봉 협상을 당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할 수 있겠어요.

horo_01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 자신을 잘 돌볼 필요가 있어요. 너무 열심히 일하느라 잠을 자지 못하고 있군요. 그간 매달려온 큰 프로젝트를 3일까지는 처리하겠네요. 완벽하게 처리해낸 당신에게 칭찬이 쏟아지겠죠. 큰 프로젝트를 마무리했으니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지난날 당신이 잘한 것과 못한 것을 뒤돌아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 달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12일 즈음 직장에서 인사 변동이 있거나 아니면 힘든 고객이나 거래처를 만나 조금 신경이 쓰일 수 있겠네요. 그때야말로 당신의 창의성과 능력을 발휘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그 기회에 수입도 챙길 수 있고요. 10일에는 커리어에서 엄청난 성장과 함께 유명세를 치를 기회가 생기겠어요. 작은 긍정적인 노력 하나하나가 이러한 결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건강 관리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5일, 커리어에서의 성공을 맞이할 것입니다.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친구가 당신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 그런데 당신 가까이에 있는 사람이 당신의 친구를 좋아하지 않을 수 있어 곤란하겠군요. 연애와 친구 관계를 분리시키는 일이 어렵지는 않을 겁니다. 이번 달은 조금 더 보람 있는 일을 해보세요.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니까요. 싱글이라면 12일, 흥미로운 사람을 만나고, 연인이 있다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21~22일은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여행을 가기에 좋겠어요. 3일 즈음, 남을 도와주는 일을 하면 좋겠네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달은 중요한 프로젝트를 시작하지 마세요. 항상 에너지가 가득하고 긍정적인 당신이지만, 이달 무언가 잘 풀리지 않고 어긋난다는 느낌이 들 거예요. 이번 달은 새로운 시작을 하기보다는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면서 무엇이 진행되었고 발전했는지 정리할 때거든요. 금전적으로는 긍정적일 것 같아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큰 꿈을 위해 더 노력해보세요. 커리어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겠네요. 그간의 성과에 보상도 따르겠고요. 12일 즈음 집 문제가 생기겠어요. 여유가 있을 때 집과 관련해 계획해온 일을 진행해도 좋겠네요. 다만 업무와 집안일을 함께 진행하는 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겠군요. 까다로운 거래처를 만나 곤란을 겪을 수도 있고, 소중한 친구가 멀리 떠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인간관계에 끝은 없답니다. 27일, 흥미로운 이벤트에 참석할 수도 있겠군요.

horo_02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올해 별의 강력한 지원을 받는 황소자리는 어떤 장애물도 거뜬히 넘어서는 능력자 면모를 보여왔죠. 빠른 결단력과 바른 선택으로 큰 진보를 거두고 있잖아요. 특히 커리어에서 빛나 많은 사람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한 발짝 나갈 때마다 다른 문제가 생기는 것 같아도 당신의 실수나 잘못이 아닙니다. 곧 당신에게 유리한 시기가 올 것입니다. 월말에는 커리어에 전적으로 집중해야 하겠네요. 명예와 성과가 따를 테니까요. 27일경 누군가와 뜨거운 경쟁 관계에 놓일 수도 있지만 당신의 스텝대로 꿋꿋하게 걸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달은 가족이나 집 문제에 집중해야 하니, 에너지를 잘 배분해두세요. 12일, 여행을 갈 수도 있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지난달은 조금 우울한 한 달이었죠? 지속되는 돈 문제로 이런저런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월말에는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고 더 나은 미래가 열릴 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말고요. 5일경 조금 여유가 있을 때 미뤄온 건강검진을 받도록 해요. 돈은 버는 것보다 관리가 중요해요. 가계부를 쓰면 도움이 될 거예요. 세금은 잘 내고 있는지도 확인하세요. 27일 즈음에는 해외 관련된 사람을 만나거나 일을 하겠어요. 중순경에 닥치는 어려움은 당신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그냥 받아들여요. 중요한 프로젝트는 이번 달에는 시작하지 않은 것이 좋겠네요. 12일, 새로운 곳에서 수입이 발생할 수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달 당신의 파트너와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스트레스를 좀 받겠네요. 관계를 유지해야 할 만큼 중요하거나 소중한 사람이라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깊이 고민하세요. 이번 달은 커리어에서도 진도가 빨리 나가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지만, 곧 해결되니 마음 놓으세요. 누군가 당신을 이기기 위해서 물불을 안 가리고 덤벼들지도 모르거든요. 직접 대응하기보다는 당신만의 방법을 구축해 피하는 게 나을 수 있습니다. 12일경 고심해온 인간관계 문제가 어떤 식으로든 정리되겠어요. 싱글이라면 조금 다른 운세가 예상돼요. 새로운 시작이 가까이 있거든요. 물이 당신의 로맨틱한 행운의 장소네요. 27일, 금전적으로 안 좋은 상황에 놓일 수도 있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