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아나 필리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2019 리조트 컬렉션.

이태리 토탈 라이프스타일 럭셔리 브랜드 파비아나 필리피(Fabiana Filippi)가 2019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1985년 설립 이래로 처음 선보이는 리조트 컬렉션은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패션 시장에 대한 파비아나 필리피의 새로운 시도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8 FW Capsule 라인인 홈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던 파비아나 필리피는 2019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볼륨화 하고 있다.

 

[ 2019 Resort Collection ] 

파비아나 필리피 2019 리조트 컬렉션은 세련된 봄 컬러들을 기반으로 우아함과 엑티브한 시크함이 조화를 이룬다. 자스민, 수국, 파스텔 옐로우, 샤벳 핑크 컬러들이 누드베이지, 그레이, 라벤더, 매실 컬러에 녹아들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봄 컬러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의 스펙트럼은 아마란스, 목련빛 적색의 짙은 컬러로 완성 되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봄 컬러들을 기반으로 유광의 메탈릭한 컬러가 매칭되며, 현대적인 대조를 만들어 낸다.
소재의 구성은 정교한 세공법을 통한 아름다운 더블 캐시미어, 린넨, 실크와 샤이니 새틴으로 구성됐다. 아우터는 기능적인 요소가 더해졌으며,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가벼운 울 팬츠는 린넨과 실크 소재에서 더욱 구조화 되어 표현된다. 2019 리조트 컬렉션의 드레스는 세련된 우아함으로 데이 & 이브닝 웨어 사이의 클래식 함을 제안한다. 펄럭이는 새틴 소재가 섬세하게 몸을 감싸고, 대담하게 비치는 튤소재는 컬렉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파비아나 필리피의 2019 리조트 컬렉션은 올 11월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