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내 모든거야 내 여름이고 내 꿈이야.” _ 검정치마

배윤영이입은분홍색니트와스커트는Chanel, 스니커즈는Converse 제품. 김보성이입은카키색재킷과체크무늬팬츠는 PoloRalph Lauren, 신발은Bottega Veneta 제품.

배윤영이 입은 분홍색 니트와 스커트는 Chanel, 스니커즈는 Converse 제품. 김보성이 입은 카키색 재킷과 체크무늬 팬츠는 Polo Ralph Lauren, 신발은 Bottega Veneta 제품.

김보성이입은줄무늬셔츠는Roliat, 데님 팬츠는Calvin Klein Jeans 제품. 배윤영이입은레이스보디슈트와 분홍색깃털헤드피스는NinaRicci, 니트카디건은Chloe 제품.

김보성이 입은 줄무늬 셔츠는 Roliat, 데님 팬츠는 Calvin Klein Jeans 제품. 배윤영이 입은 레이스 보디 슈트와 분홍색 깃털 헤드피스는 Nina Ricci, 니트 카디건은 Chloe 제품.

배윤영이입은흰색드레스는Miu Miu, 웨스턴부츠는Calvin Klein Jeans 제품. 김보성이입은흰색셔츠와베스트, 팬츠는모두Dior Homme 제품.

배윤영이 입은 흰색 드레스는Miu Miu, 웨스턴 부츠는 Calvin Klein Jeans 제품. 김보성이 입은 흰색 셔츠와 베스트, 팬츠는 모두 Dior Homme 제품.

07_1137

모델 이지의 소개로 첫만남을 가진 이들. 2년째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모델 배윤영과 김보성은 각각 대구와 부산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덕분에 구수한 사투리로 대화를 나눈다. 배윤영의 바쁜 해외 스케줄로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지만, 만남의 빈도나 물리적인 거리가 둘에게 문제될 것은 아니다. 출장 후 돌아오면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내는데, 주로 집이나 PC 방에서 게임을 하고, 배윤영의 동생 윤지와 셋이 붙어 다니며 가족처럼 지낸다. 첫만남이 시작된 논현동 골목의 가로등, 서로 주고받은 손편지와 메모장, 이른 아침밥 데이트, 파리와 제주도 여행을 가장 소중한 추억으로 꼽는다. 그리고 둘의 넷째손가락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커플링에는 서로의 이름이 한글로 새겨져 있다. “홍대에서 8천원 주고 샀어요! 은도 아닌 쇠같은 거예요.” 어떤 반지보다도 눈부셨던, 이들의 사랑과 믿음이 담긴 징표. 영원히 녹슬지 않을 것 같은 사랑을 나누는 그들에게서 순도 100%의 애정과 풋풋한 설렘을 목격했다.

김보성이입은턱시도재킷과셔츠, 팬츠, 배윤영이입은블라우스와가죽팬츠는모두Saint Laurent 제품.

김보성이 입은 턱시도 재킷과 셔츠, 팬츠, 배윤영이 입은 블라우스와 가죽 팬츠는 모두 Saint Laurent 제품.

배윤영이 입은 곰돌이 티셔츠는 Moschino 제품.

배윤영이 입은 곰돌이 티셔츠는 Moschino 제품.

김보성이 입은 니트후디와바지는Hermes, 신발은Dior Homme 제품.

김보성이 입은 니트 후디와 바지는 Hermes, 신발은 Dior Homme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