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당신의 별자리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horo_02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달은 여러모로 당신에게 중요한 달입니다. 창의력이 높아지고 눈에 띄는 변화와 발전을 거둘 수 있거든요. 다른 별자리도 이달에는 많은 변화를 느끼지만, 황소자리는 의미심장한 변화를 겪는답니다. 당신의 결정이 친구나 가족을 놀라게 할 수도 있어요. 당신의 조건이나 한계에서 벗어나 당신의 의견을 강하게 어필하겠군요. 15일 이후 커리어에 변화의 계기가 다가오는군요. 이달 28, 29일은 좀 더 구체적으로 결혼 계획을 세울지도 모르겠네요. 그 주말에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거나 멀리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군요. 모든 기운이 당신에게 자유를 줄 것입니다. 월말에는 금전과 관련된 일에 집중을 할 것 같군요. 15일, 에너지가 가득한 하루가 되겠군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드디어 지금까지 집중해온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겠네요. 당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과제여서 무척 공들인 프로젝트를요. 애쓴 만큼 당신도, 주변 사람들도 크게 만족할 테고요. 중순 이후 당신만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도 있겠어요. 당신의 인생에 대해 숙고하고, 새로운 장기 계획을 세우는 과정이 될 수도 있겠지요. 넘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할 때입니다. 다양한 분야,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시간이 걸리겠지만, 오랫동안 꿈꿔온 일을 시작할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될 겁니다. 당신은 유연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사람이라서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잘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29일은 파트너와 진지한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날입니다. 25일, 당신의 아이디어를 발표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달은 올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한 달이 될 겁니다. 인연을 맺은 귀한 사람이 있다면, 관계는 한층 성숙한 단계로 접어들고요. 아직 운명을 만나지 못했다면 운명적인 만남이 당신 가까이에 와 있으니 몸도 마음도 안테나를 높이 세워야겠네요. 화창하고 맑은 날 소중한 사람과 놀러 가는 것도 좋겠지요. 이달에는 영향력 있는 성공한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 들어올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변화할 계기를 찾고, 좀 더 과감한 사람으로 변신하고 혁신을 추구하겠네요. 꽤 오래 이런저런 어려움을 통과해왔고, 그 시간은 당신을 단단하게 성장시켰지요. 29일, 유리한 조건으로 연봉 협상을 하기 좋으니 기억해두세요. 5~6일,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군요.

horo_03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적은 돈으로 당신의 공간을 근사하게 꾸밀 수 있으니 집에 조금 투자하는 건 어떨까요. 이달 커리어에서 생산성이 높아져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낼 수 있을 듯합니다. 11일 즈음 중요한 미팅이나 인터뷰를 하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도 당신을 도와주고 싶어 하니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요청해보세요. 15일은 당신의 커리어에 중요한 날입니다. 유명세를 치르는 터닝포인트가 되거나 새로운 자리를 구할 수도 있겠네요. 중순경에는 어려운 일이 발생할 수 있지만, 당신이라면 가볍게 극복할 수 있어요. 일에 집중하느라 귀한 사람을 외롭게 해서는 안 됩니다. 29일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가지세요. 6일, 당신의 창의력이 높아지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달 처녀자리는 여러모로 긍정적인 기운이 넘치는군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형제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네요. 그도 아니면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무언가를 찾아낼 테고요. 중요한 계약을 할 수도 있는데, 당신의 금전적인 상황에 빛이 될 계약이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13일은 계약서 같은 것에 사인하지 마세요. 이날은 파트너와도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고요. 이달, 커리어에서 당신의 창의력이 크게 상승해요. 업무와 관련해 멀리 여행을 떠날 수도 있는데, 거래처에서 당신의 성실한 일 처리에 감동과 신뢰를 보내겠군요. 이번 달은 당신에게 특별한 기회가 많이 생길 테니 잘 살피세요. 외국에 가거나 공부할 기회 같은 것 말이에요. 당신의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가져다준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25~27일, 사랑하는 사람과 둘만의 시간을 보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은 지금 여기서 떠날 일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군요. 그렇지만 월초에는 금전 문제나 가족 문제로 정신이 없겠고, 중순경에는 처리할 일이 많아 짬을 내기 어려울 겁니다. 3월부터 계속된 문제지만 15일이 지나야 조금씩 해결될 듯해요. 15일 이후 파트너와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만약 헤어져야만 한다면 빠르게 인정하고 당신의 미래에 집중하세요. 만약 관계를 지속할 거면 상담사를 만나서 조언을 받아보는 것도 좋겠어요. 29일에야 도시에서 벗어나 신록의 계절을 만끽할 수 있겠네요. 만약 형제가 있다면 특별한 뉴스가 들려옵니다. 당신의 창의력이 높아지면서 커리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겠어요. 그러나 좋은 결과를 내려면 맡은 일에 집중해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19일부터, 커리어에 긍정적인 발전이 있겠어요.

horo_04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연관되는 것보다는 당신 혼자서 일을 처리하려는 경향이 강하죠. 하지만 이번 달은 팀과 함께 움직이는 것이 무척 중요하답니다. 이는 비단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생활에도 적용됩니다. 연인과 인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어요. 이런저런 불화를 피하기 어렵지만, 깊이 생각하고 함께하는 일의 가치를 이해한다면 잘 해결해갈 수 있습니다. 15일에는 팀이나 연인과의 관계가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월말경 관계가 가하는 압박에 기운이 조금 빠질 수 있지만 그조차 지혜롭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집 인테리어를 바꿀 수도 있겠네요. 25일은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이니 기억해요. 23일, 운이 좋은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달 사수자리는 인생에서 꼭 필요한 쉼표를 맞이해요. 명상일 수도 여행일 수도 있고, 카운슬러를 만날 수도 있지요. 사회생활은 조금 뒤로하고 자신의 내면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맞이하거든요. 사생활을 지키려고 애쓰면서요. 큰 지출이 있었음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고 있네요. 15일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안받을 수 있겠어요. 이것이야말로 당신의 수입을 올릴 결정적인 기회이니 신중하게 잘 판단하세요. 25일까지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말고 미루세요. 해외에 갈 일도 생기는군요. 여행을 가서도 일로 인해 꽤 바쁘겠네요. 이달 파트너와 불화를 겪을 수 있어요.금전 상황은 조금씩 나아질 테니 이러한 문제로 중요한 관계를 망치지 않도록 해요. 29일, 다른 사람과 같이 협력하는 일이 잘 풀리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때로는 삶이 힘겹게 느껴져 피하고 싶나요? 하지만 그조차도 당신의 몫이고 당신만이 해결할 수 있어요. 많은 것들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고 있음에 회의와 허무가 몰려올 수 있지만, 당신은 다 감당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달은 당신에게 강한 운이 있으니 많은 일을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어요. 특히 첫 2주는 당신에게 황금기입니다. 지금까지 인생이 쉽지 않았죠. 이번 달은 당신의 어깨를 짓누르는 무게를 조금 덜 수 있어요. 바쁜 와중에 기쁜 일도 있는 법이죠. 15일은 올해 중 가장 로맨틱한 날 중 하나입니다. 싱글이라면 이날을 잊지 마세요.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까요. 25일은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것은 어때요? 25~28일이야말로 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5~6일, 당신을 위한 마사지를 예약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horo_01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의 삶에 많은 변화가 진행되고 있네요. 특히 집안에서요. 집을 고칠 계획이 있나요? 아니면 이사하고 싶었나요? 그도 아니면 가족 관계에 변화가 생길 수도 있지요. 새로운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필요가 있겠어요. 당신은 우선 전략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끈기 있게 실행할 자세를 갖추세요. 월말에는 당신의 프로젝트에 가속이 붙을 테니 열심히 달리세요. 직장으로 인해서 이사를 갈 수도 있어요. 15일은 이사하기에 적당한 날이네요. 커리어 성공으로 이달은 유명세도 치를 수도 있으니 기대하세요. 특히 예술 계통에서 일하는 사람에게 말이죠. 당신의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에게 인상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금전 상황도 무척 긍정적이네요. 26일 이후 긴 여행을 떠날 수도 있어요. 파티에 참석하거나 친구들과 좋은 곳에서 저녁을 먹어보세요. 16일, 중요한 결정을 피하세요.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그간 당신을 괴롭힌 금전적인 문제가 이제는 안정적인 상태로 접어드네요. 16일 이후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크게 향상되는군요. 글을 쓰거나 스피치, 번역과 같은 일을 한다면 빛나는 성취가 있겠어요.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니 허투루 흘려버리지 마세요. 여행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을 만나고 당신의 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겠어요. 더 공부하고 싶다면,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것도 좋아요. 주변의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 사랑과 신뢰를 보내는 시기랍니다. 18일, 오랫동안 고민해온 큰 지출을 할 수 있겠네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월초에는 지난달의 영향으로 돈에 신경이 쓰이겠어요. 그렇지만 이달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들리는군요. 게다가 이번 달 당신은 커리어에서 황금기를 맞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진가를 새롭게 인식할 겁니다. 다시 오기 어려운 기회이니 이달 중순까지 최대한 열심히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해요. 이번 기회에 성과급도 두둑하게 받으시고요. 15일 이후에는 커리어보다는 사회생활에 집중하고 친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 봉사나 자선 사업도 좋고, 여유 있을 때 자기 계발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지요. 친구뿐만 아니라 형제들과도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멀리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요.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23일은 여행을 떠나기에 좋겠군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