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n Your Love

W PROMOTION

사랑하는 신부를 위한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인게이지먼트 링을 만들어보세요.

쇼메 메종은 나폴레옹과 조세핀의 사랑을 기념한다. 오늘날 쇼메의 웨딩 주얼리는 그녀만의 차별성과 우아함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뿐 아니라 조세핀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컬렉션으로 자신만의 링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BRIDAL 1 - HD CMJN - V2

‘Crown your love’는 차별화된 다양한 선택법을 통해 웨딩 컬렉션의 모든 러브 스토리를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다양한 세팅법과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그들만을 위한 특별한 인게이지먼트 링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9개의 모델은 검증된 다이아몬드로 세팅할 수 있으며, 오직 쇼메 고객들만이 GIA가 보증하는 다이아몬드를 제공받는다. (0.3캐럿부터) 고객들은 철저한 규격에 맞춘 조화로운 비율을 이루는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다. 링과 다이아몬드와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는 쇼메. 다양한 세팅과 감정 그리고 주얼리 전문가들이 그들의 바람을 실현시켜 줄 것이다. 꿈의 반지를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3-4주!

‘Crown your love’는 다양한 세팅과 다이아몬드의 디자인으로 연인들에게 그들만의 인게이지먼트 링을 선사합니다.

1. 당신만의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조세핀 아그레뜨

조세핀 에끌라 플로럴

조세핀 오브 프랭타니에르

리앙 다무르

비 마이 러브

쁠륌

토르사드

프리송

2. 당신만의 컷팅을 선택하세요.

3. 당신만의 다이아몬드 크기를 선택하세요.

4. 완성된 반지를 만나보세요.

BRIDAL 2 - HD CMJN - V2

(왼쪽부터) 벌집 모양을 형상화한 비 마이 러브, 깃털 모양이 센터 스톤을 감싸 안은 쁠륌, 곡선의 리본 매듭 디자인 리앙, 방돔 광장의 기둥을 표현한 토르사르, 5개의 프롱으로 세팅된 프리송, V자형의 조세핀 아그레뜨

TIF small-Chaumet - Bridal 02

(위부터) 벌집 모양을 형상화한 비 마이 러브 컬렉션, 깃털 모양의 쁠륌 컬렉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