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S BEAUTY BOOK – 라프레리

이채민

[youtube id=”https://youtu.be/uHd6dVgtHBk” width=”600″ height=”350″ autoplay=”1″ api_params=”” class=””]

LA PRAIRIE 화이트 캐비아  엑스트라오디네어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60ml, 88만8천원.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펄 인퓨전 30ml, 65만7천원.

LA PRAIRIE 화이트 캐비아 엑스트라오디네어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60ml, 88만8천원.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펄 인퓨전 30ml, 65만7천원.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 과학
수분과 탄력, 톤과 결.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평가하는 수많은 잣대 중 가장 마지막, 최종의 요소는 ‘빛’ 아닐까. 모든 피부 요소가 제 기능을 다할 때 비로소 피부는 환하고 영롱한 광채로 반짝이게 된다. 라프레리가 이렇듯 완벽한 피부를 위해 꺼내든 마지막 열쇠는 바로 화이트 캐비아 엑스 트라오디네어 모이스쳐라이징 크림이다. 마치 피사체에 빛으로 생명을 불어넣는 사진가들처럼 라프레리 연구팀은 무려 5만여 개의 성분을 일일이 선별, 검사하는 과정을 통해 가장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단일 활성 물질을 찾아냈다. 바로 ‘루미도스’ 성분. 빛의 과학이라고도 일컬어지는 이 일루미네이팅 분자는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멜라닌을 강력하게 억제해 피부색을 한층 더 균일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데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이와 더불어 진귀한 골든 캐비아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면서 마침내 영양, 탄력, 광채로 가득한 피부가 완성된다.

광채 그 이상의 효과
피부 과학의 결정체인 일루미네이팅 성분만큼이나 눈여겨 볼 점은 마치 주얼리 박스를 연상시키는 은색 패키지의 캡. 화려하고 묵직한 은색 캡을 열면 혁신적인 에어리스 타입의 펌프가 빛을 발하고 있는데, 슬림한 밑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에어리스 펌프가 작동해 한 번 사용할 만큼의 화이트 크림이 정확히 분사되도록 고안됐다. 화이트 캐비아 엑스트라오디네어 모이스쳐라이징 크림은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펄 인퓨전과 함께 사용할 경우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촘촘한 3중 빛의 장막이 피부에 드리우면서 영롱하고 환한 광채와 윤기로 채워진다.

뷰티 디렉터
송시은
컨트리뷰팅 에디터
이지나
아트 디렉터
박나리
포토그래퍼
김영준, 엄삼철 / 이창민(제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