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o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tyle_568f84bee119f-1200x1200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달에는 돈에 집중해야 해요. 월초에는 당신의 새로운 자리를 두고 연봉 협상을 하겠네요. 이달은 커리어에서 당신의 실력 발휘를 제대로 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협상에 나서세요. 협상 내용에 근무 시간, 휴가, 건강보험과 같은 사항도 꼭 챙기고요. 협상을 17일경에 하더라도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이달은 로맨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금전, 일, 연애의 균형을 잘 맞추도록 하세요. 17일 이후에는 주말에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게 좋겠어요. 월말에는 많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어요. 마음을 비우고 지난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22일에는 당신을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친구나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떨까요? 31일,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네요.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이번 달은 여러모로 성공적인 한 달이 될 듯하군요. 생일이 낀 달이니만큼 금전 운도 좋겠어요. 1일 즈음 결혼 관련 운세가 꽤 좋네요. 연인과 안정적이고 견실한 관계를 맺겠어요. 싱글이라면 주말에 더 알아가고 싶은 사람과 저녁 약속을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연애에 관심이 없다면 사업 파트너와의 협력도 순풍을 타니 이 운을 커리어에 투입하세요. 22일에는 중요한 약속은 잡지 마세요. 31일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피할 수 없는 일이니 너무 스트레스받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겠네요. 그렇지만 빛나는 커리어가 이러한 일로부터 당신의 관심을 뺏어갈 것입니다. 13일, 당신을 유명하게 만들어줄 기회가 생기겠어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달은 당신에게 많은 기회가 펼쳐지고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달입니다. 특히 여행 기회도 많아 즐겁겠어요. 혹시 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면 강의를 듣거나 박물관을 방문해 당신의 지적, 예술적 감성을 키우는 건 어때요. 당신은 지금 새로운 자극을 열망하고 있거든요.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도 잘 풀리고 특별한 파티나 행사에 초대를 받겠어요. 10~11일 주말에는 당신의 전문성이 높아지는 날이니 일에 집중해 성과를 내보세요. 13일은 금전 운이 최고에 다다르는 날입니다. 연애 전선도 맑음을 유지하겠고요. 17일에는 쉴 필요가 있어요. 지난날을 뒤돌아보고 미래의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보내세요. 28일, 당신의 연애 운이 좋은 날이니 지켜보도록 하세요.

style_567a705649a05-1200x1200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달은 당신에게 최고의 달이 될 것입니다. 모든 일이 안정적으로 흘러갈 테니까요. 당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사람,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도 즐겁고 기쁜 소식이 넘치는군요. 그뿐이 아니에요. 프러포즈를 받거나 파트너와 새로운 미래를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즐거운 시간이 한 달 내내 이어져요. 17일에는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고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월초에 가는 것이 좋아요. 10~11일 가까운 근교로 여행을 가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네요. 싱글이라면 28일이 당신의 행운의 날입니다. 소개팅을 하거나 온라인 만남을 한다면 좋은 소식이 들릴 것 같아요.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이날만은 둘이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30일, 새로운 옷을 쇼핑하는 것은 어떨까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달은 가족과의 즐거운 행사로 시작할 것 같군요. 돈과 관련된 문제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17일 즈음 커리어로 관심을 돌려 매우 생산적인 한 달을 보낼 텐데요. 특히 텍스트와 비주얼을 이용해서 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듯해요. 금전적인 보상 또한 따르고요. 당신의 성공 스토리가 미디어에 실릴 수도 있겠어요.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을 믿고 과감하게 추진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달 파트너에게도 집중할 수 있겠어요. 만나는 사람과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어요. 예술 분야에서 일한다면 당신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프로젝트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겠군요. 다만 작고 사소한 것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독서를 시작하면 당신의 삶이 더 풍부해질 것입니다. 31일, 사랑하는 사람과 중요한 결정을 내리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달 당신에겐 여행 기운이 가득하군요. 첫 주가 떠나기에 좋겠네요. 17일은 약간의 모험을 감행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이번 달은 새로운 경험과 정보에 대한 욕구가 강한 만큼 여행을 떠나지 않는다면 집에서 책을 읽으면서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도 있겠네요. 집 관련 문제로 신경을 써야 할지도 몰라요. 특히 월말에는 여행을 떠나지 않도록 해요. 그리고 상대방에게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이야기하는 게 좋겠어요. 4~5일 근교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style_568f84b099873-1200x1200
LEO 07.23 • 08.22 사자자리
금전 상황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할 시기입니다. 1일에는 수입을 늘리는 구체적인 방법을 고민해보세요. 선택은 당신이 하는 것임을 염두에 두고요. 17일에도 금전적인 문제로 마음이 쓰이겠네요. 처리해야 할 세금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요.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입니다. 예술 쪽 일을 한다면 새로운 프로젝트로 성공을 거둘 수 있겠어요. 우리 인생이 내내 흐림만 있는 건 아니에요. 이달 로맨틱한 시간은 제법 풍성하거든요. 주변 사람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그들을 믿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제시해보세요. 31일 즈음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는데, 바다를 만나는 것도 좋겠네요. 회사 일 때문에 어렵다고요? 그러면 영화나 콘서트, 전시를 보는 것은 어때요? 가까운 곳에서 즐거운 일을 찾아보세요! 11일, 회의를 한다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달 사람들의 관심이 당신을 향하겠네요. 그 여세를 몰아 당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을 성취할 수도 있고요. 소중한 사람과 진지한 관계로 접어들 수도 있어요. 아니면 일과 관련해 중요한 계약을 할 수도 있고요. 집안에도 당신으로 인해 좋은 기류가 흘렀지요. 지금까지는 가족을 돕기 위해서 당신이 금전적인 희생을 치러야 했지만 이제 당신 자신에 집중하는 시간도 가져요. 이번 달은 휴식, 즐거움, 사랑이 당신의 삶을 지배할 것입니다.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진지하게 고백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의 미래에 대해서 진중하게 생각해볼 타이밍일 수 있거든요. 31일 작은 금전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심각하지는 않아요. 28일, 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나 금방 회복할 것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사회적이고 활발한 당신이지만 새 달이 시작하면서 조용하고 침착한 당신의 모습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당신만의 시간을 갖거나 가까운 친구나 가족과 함께하겠네요. 17일 이후 당신의 상상력이 날개를 펴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되겠어요. 예술 쪽 일과 관련해 취향을 개발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어쨌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17일 전에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도록 해요. 아플 때는 바로 해결하는 것이 답입니다. 이번 달은 당신의 미래와 꿈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예요.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17일, 집 문제에 집중하겠어요.

style_568f84b7b5f78-1200x1200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달은 사회적으로 무척 보람찬 일이 많겠네요. 게다가 올해 중 가장 로맨틱한 달이 될 테고요. 무엇을 하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겠어요. 다양한 행사에 참석해 다양한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사랑의 기운 역시 매우 강하고, 커리어에서도 상승세가 뚜렷해요. 특히 19일과 23일에는 당신의 창의력이 빛을 발하니 기억해두세요. 그 여세와 함께 월말경 직장에서 승승장구하겠으니. 영향력이 클 때 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세요. 31일에는 예상치 못한 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건강 문제일 수도 있으나 친구나 가족, 전문가의 도움으로 해결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17일, 사랑하는 사람과 진지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의 직업 운이 최고점을 찍는 달이군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 이 순간을 위해 노력해왔죠. 영향력이 커지는 만큼 수입 또한 긍정적이겠어요. 인정받는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성공을 알리고, 기쁨을 공유하세요. 이번 달 당신은 더없이 매력적이고 열정적일 겁니다. 17일에는 집과 관련해 일이 생겨요. 배관 문제일 수도 있죠. 무슨 일이든 빨리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문제와 상관없이 당신의 공간을 더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 필요성을 절감하겠네요. 월말부터는 소비가 평소보다 늘어날 것 같아요. 집 공사로 큰 지출이 있을 수 있어요. 31일 즈음 돈과 관련해 신경 쓰이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9일, 중요한 미팅을 잡아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달은 멀리 여행을 떠나겠네요. 해외로 떠나 잊지 못할 경험을 하거나, 이민 또는 유학을 결정할 수도 있어요. 1일은 당신의 영향력이 매우 강한 시기입니다.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면 17일경 물이 있는 곳이나 오래된 도시나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는 것도 좋아요. 사업에도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아이디어가 있다면 실행에 옮겨보세요. 13일은 당신의 행운의 날입니다. 그렇지만 22일 이후에는 중요한 결정을 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월말에는 열심히 추진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항상 당신이 해왔던 것처럼 스트레스받지 않고 하는 것이 중요해요. 31일, 커리어 운이 좋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