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사랑 벚꽃 말고 팔레트!

이채민

기분 좋은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계절. 봄기운 물씬 풍기는 알록달록한 컬러 팔레트를 모았다.

what 팔레트 완성본_num

1. Benefit 컴플렉셔니스타
2가지 컬러의 ‘보잉’ 컨실러, 완벽한 컨투어링을 도와주는 ‘훌라’와 ‘훌라 라이트’, 사랑스러운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인 ‘단델리온 트윙클’과 ‘왓츠업’까지!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모든 것이 담겼다. 4만4천원.

2. Chanel 팔레트 에쌍씨엘 180 로즈 페탈 컨실러
칙칙한 피부 톤을 커버해줄 핑크 베이지 톤 컨실러와 진줏빛으로 반짝이는 하이라이터, 양 볼과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핑크색 크림으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 9g, 8만4천원.

3. Etude House 컬러풀 드로잉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마젠타 드로잉)
은은한 음영 컬러부터 글리터와 포인트 컬러까지 담긴 6색 섀도 팔레트.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아이 메이크업용으로 제격이다. 0.7gX6, 1만4천원.

4. Bobbi Brown 카프리 누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이탈리아 카프리섬의 비치에서 영감을 받았다. 자연스러운 크림부터 깊은 네이비까지, 우아한 9가지 컬러로 구성된 섀도 팔레트. 18.5g, 14만7천원대.

5. Dear Dahlia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피치 샴페인)
거울까지 야무지게 부착된 초미니 팔레트. 립에도 치크에도 잘 어울리는 피치 톤의 2가지 크림 셰이드가 담겼다. 2.5g, 2만7천원대.

6. Dior 디올스노우 블러쉬 앤 블룸(03 스위트 라벤더)
4가지 색상의 펄 파우더가 꽃무늬로 양각된 브라이트닝 팔레트. 얼굴 전체를 가볍게 쓸어 화사함을 더하거나 부분적으로 하이라이트를 줄 때 유용하다. 14g, 7만2천원대.

7. Isa Knox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컬렉션 시즌3
팔레트 하나로 립&아이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 4가지 립 컬러와 아이섀도 2가지, 립글로스까지 야무지게 들었다. 9g, 가격 미정.

8. Mary Kay 아이 컬러 팔레트(선라이트)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반짝이는 4가지색 크림 섀도 팔레트. 손가락만으로 펴 바르기에도 좋고, 번짐 없이 선명하게 지속된다. 3g, 3만3천원.

9.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No.7(팬톤 18)
팬턴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중심으로, 이와 함께 사용했을 때 가장 아름다운 12가지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9.6g, 4만8천원.

10. Espoir 슬로우 시크 아이&치크 팔레트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위쪽 5가지 컬러와 우아한 내추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아래쪽 5가지 컬러로 이루어졌다. 휘게 감성 물씬 풍기는 세련된 케이스에 담겼다. 6.5g, 3만5천원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희진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