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추천 베스트 아이템

이채민

새로운 계절, 새로운 컬렉션이 열리는 지금. 브랜드에서 추천한 2018 S/S 베스트 아이템을 추렸다.

GIORGIO ARMANI

투명한 굽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오픈토 스트랩 샌들.

피카소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 위에 컷아웃한 양가죽을 입힌 재킷과 볼륨감 있는 스커트를 매치한 오프닝 룩.

이번 시즌의 대표적인 꽃무늬를 담은 핸드백.

DOLCE & GABBANA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LOVE’를 테마로 한 프린트 룩. 모든 여성은 사랑받는 주인공이자 대상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스니커즈와 가방, 지갑 등 새로운 컬렉션에는 이번 시즌의 주제, ‘카드 게임’의 콘셉트에 입각해 경쾌한 컬러와 사랑스러운 문구를 담았다.

스니커즈와 가방, 지갑 등 새로운 컬렉션에는 이번 시즌의 주제, ‘카드 게임’의 콘셉트에 입각해 경쾌한 컬러와 사랑스러운 문구를 담았다.

GIVENCHY

클래식한 요소에 구조적인 형태가 멋진 네이비 트렌치코트.

클레어 웨이트 켈러가 지방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백 GV3. 더블 G 잠금장치로 하우스의 역사에 경의를 표했다.

DIOR

메탈릭한 핑크 카프스킨 가죽과 이국적인 핸들의 조합이 멋진 자디올 미니 백.

우아함과 스포티즘이 깃든 보디슈트와 재킷, 샤 스커트의 조화.

스웨이드와 메시가 결합한 레이스업 부츠.

CÉLINE

슈트 재킷과 스커트의 조합, 밝고 부드러운 컬러 블록이 컬렉션의 전반을 보여준다.

60년대 선보인 마차 로고를 재현해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설키 백.

팬츠는 물론 드레스와 입었을 때 더 멋스러운 딜리버리 스니커즈.

ETRO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컬러는 화이트다. 아이코닉한 패턴을 섬세하게 프린트한 코튼 보일 롱 드레스 룩.

올해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출시한 강아지 캡슐 컬렉션.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핑크 푸들에 페이즐리와 꽃무늬를 넣어 표현했다.

BALLY

970년대 빈티지한 무드가 엿보이는 멀티 컬러 꽃무늬에 분홍색 모피 칼라를 장식한 자카드 코트와 집업 재킷, 팬츠.

매일 들기 좋은 금속 잠금장치와 포켓,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의 B Turn 새들백.

경쾌한 샛노란 컬러의 라우레 레이스업 슈즈.

LOUIS VUITTON

다양한 테크니컬 소재와 미래적인 디자인이 독특한 아치라이트 스니커즈.

코르셋 장식과 꽃무늬, 텍스타일, 풍성한 소매 등 18세기 복식 요소에 복서 팬츠로 과거와 미래를 결합한 룩.

1896년 당시 여행용 트렁크로 제작된 적이 있는 스피디 닥터 백. 스피디 백과 닥터 백을 결합한 형태로 볼 수 있다.

COACH

이탈리아 자연의 풍부한 색상과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홀터넥 톱과 레더 팬츠.

부드러운 형태와 세심한 스티칭, 그을린 듯한 염색 기법이 돋보이는 셀라 백.

걸을 때마다 찰랑거리는 프린지가 매력적인 요키 고미노.

BOTTEGA VENETA

포켓 장식 코튼 재킷과 스커트, 카프스킨 플랫 슈즈는 하우스의 우아한 여성성을 상징하고, 메탈 아일릿 장식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나파 가죽 위에 다양한 크기의 입체적인 원형 장식이 3차원적인 느낌을 주는 클러치 놋.

벨벳과 펀칭, 화려한 체크 패널의 조합이 현대적인 셔닐 도르세이 펌프스.

BURBERRY

낙서를 모티프로 한 두들 프린트가 새겨진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무채색 룩에 눈에 띄는 포인트로 추천하는 네온 색상 백. 코트와 니트, 드레스, 레더 백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게 녹아들었다.

애드와 아보아와 함께한 2월 캠페인 룩. 자이언트 캔버스 체크 가죽 리버서블 토트를 네온 컬러로 재해석했다.

GUCCI

클래식한 로고와 전 세계 대표적인 도시가 적힌 스웨트셔츠 룩. 자세히 살펴보면 서울도 있다.

일본의 아케이드 게임 브랜드 세가(Sega)와 합작한 새로운 ‘Guccy’ 프린트 미니 핸드백.

더블 G 로고에 크리스털을 장식한 벨벳 소재 플랫 뮬.

SAINT LAURENT

실크 블라우스와 도트 무늬, 골드 메탈 장식 재킷과 밀리터리 팬츠의 조합이 보여주는 이번 시즌 오프닝 룩이자 키 룩.

모로칸의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태슬 장식 탠저 부츠.

클래식한 사각 형태와 체인 스트랩을 결합한 바빌론 체인 백. 플랩 내부에 핸드 라이팅으로 적은 ‘JE T’AIME’ 문구가 돋보인다.

패션 에디터
이예진
사진
COURTESY OF DIOR, COACH, GIVENCHY, GIORGIO ARMANI, ETRO, BURBERRY, SAINT LAURENT, BOTTEGA VENETA, LOUIS VUITTON, BALLY, DOLCE & GABBANA, GUCCI, TOD’S, CELI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