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월 별자리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www.astrologyo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tyle_568f84bee119f-1200x1200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의 생일이 있는 달인 만큼 관계에 집중할 수 있겠어요. 어떠한 결정을 하더라도 당신은 행복할 테니, 지금 관계에 행복하지 않다면 당장 떠나도록 해요. 15일 즈음 당신이 그리는 미래가 좀 더 확실 해질 것 같군요. 당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 정확한 구상을 할 수 있겠네요. 특히 월초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아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도 있어요. 유명세를 치르거나, 금전적인 보상 또한 따를 것입니다. 생일 선물 또한 만족스러울 테고요. 이달 온통 분홍빛이군요. 사회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긍정적이고 활기가 넘쳐요.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해줄 새로운 사람이나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요. 이달 당신은 생일 파티를 거하게 해야겠네요. 10일부터, 사회적으로 많은 교류가 있겠어요.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첫 주에 중요한 일을 끝내겠지만, 마지막까지 마무리를 잘 하세요. 당신에게 중요한 기회를 열어줄 수도 있거든요. 예술 쪽이 특히 강조되겠네요. 평소에 하던 일과는 전혀 다른 일을 시작할 수도 있어요. 앞으로 일어날 즐거운 변화를 기대해봐도 좋아요. 특히 커리어에서, 당신도 모르는 사이 당신의 이름이 알려졌을 수도 있어요. 11일부터 많은 일이 일어나는군요.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새로운 제품이 당신에게 자신감을 줄지도 모르죠.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중하겠어요. 더 진지한 사이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그 사람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한 달을 마무리하세요. 21일, 로맨틱한 하루를 맞이할 것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달은 당신에게 꽤 의미 있는 달이 될 겁니다. 지난달 말에 찾아온 애정운이 영향을 끼치겠어요. 연인이 있다면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고려할 수도 있겠어요. 로맨틱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같이 살 수도 있고요. 싱글이라면 이번 달 당신의 관심을 끌 사람이 나타납니다. 연인과 행복하지 않다면, 이별하더라도 당신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특히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밸런타인데이에는 근사한 일이 생길 것 같군요. 이번 달은 직접 사업 구상을 하거나 특별 프로젝트에 봉사할 수 있는 자선 사업에 관심을 가지겠어요. 당신의 참여 속에 매우 성공적으로 끝날 듯하고요. 친구나 지인이 당신의 금전적 상황에 돌파구가 될 겁니다. 28일, 지인에게 상담을 받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어요.

style_567a705649a05-1200x1200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올해가 시작되면서 집 문제나 가족 문제로 이런저런 변동이 예상되었지요. 이번 달 이사를 간다거나 가족과 같이 살게 될 수도 있어요. 15일에는 더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커리어에 좋은 기회가 열리고, 그에 따른 명예와 보상까지 얻을 수 있어요. 올해 중 가장 빛나는 성취인 만큼 이 좋은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직업이 당신에게 찾아올 수도 있으니 항상 이력서를 준비해두시고요. 더불어 금전적으로도 풍요로운 한 달을 보낼 듯합니다. 11일부터는 연애운이 강합니다. 당신의 감정에 솔직해질 시기입니다. 이번 달은 친구들과의 관계도 당신의 감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21일, 사랑하는 사람과 엄청난 하루를 보낼 수 있겠군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달 당신은, 해외로 여행을 떠날 것 같군요. 물론 사업차 가는 여행일 수도 있지만, 15일 즈음 아주 먼 도시에서 친구를 만날 수도 있겠네요. 이달 새로운 프로젝트에 돌입해서 잠시 어려웠던 금전 상태가 회복되겠지만 첫 주는 지출이나 투자를 조심해야 해요. 커리어에서는 승승장구하겠어요. 그간 당신은 업무 파트너와 여러모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대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죠. 연애운은 월말에 강하군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고객과 잘 이어지거나, 당신과 비슷한 일을 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고요. 일 때문에 무척 바쁘지만 집안에서도 좋은 일이 일어나겠군요. 이달 말까지 열심히 노력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겠어요. 31일, 연애운이 강한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달 당신은 금전적인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해요. 특히나 작년에 저축을 많이 해두지 않았다면, 조금씩이라도 매달 저축하도록 해요. 15일경 금전운이 좋아서 큰돈이 들어올 수도 있겠지만, 금전 관리는 더없이 중요합니다. 이즈음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운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달은 커리어상으로도 매우 바쁘겠어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직원을 더 고용해야 할 수도 있고요. 당신의 경쟁자가 당신을 예의 주시하고 있으니 열심히 해서 우월한 지위를 유지하세요. 그간 사업에서 잘 챙기지 못했던 부분을 잘 살펴보고요. 28일, 여행을 가기에 딱 좋은 날입니다. 만약 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면 강의나 강연을 듣는 건 어떨까요? 21일부터,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style_568f84b099873-1200x1200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인생의 전환점이 다가오는군요. 무한한 가능성과 기회로 당신은 길을 선택할 기로에 섭니다. 이번 달에는 사생활에 집중하겠어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미래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생각할 테고요. 싱글이라면 특별한 사람을 만날 다양한 기회를 놓치지 마요. 연애운이 강하니 행복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 시간을 쏟아요.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영감을 준다거나, 사랑하는 연인이 아니라면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도 있고요. 그리고 이번 달은 가족과 집 안에도 신경을 쓸 시간이 있겠네요. 지금까지 금전적으로, 가족 때문에 힘들었던 일은 잊으세요. 아픈 기억은 훌훌 털어버리고 당신의 나아질 삶에 집중하세요. 28일,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지난 몇 년 동안 가족의 건강을 챙겨야 해서 힘들었던 당신에게 이번 달은 달콤한 휴식 같은 시간이 주어지겠군요. 커리어와 관련해서 새로운 기회가 넘칠 것으로 보이네요. 직장 내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아 당신의 능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겠어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달 초부터 적극적으로 광고를 해보세요. 꽤나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다음 달인 3월 2일이 올해 중 처녀자리에게 가장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연인 관계에 신경을 써야겠네요.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다지기에 좋은 시기랍니다. 당연히 이달 당신이 가장 많이 생각하는 사람 또한 사랑하는 연인일 거예요. 약혼이나 결혼 약속을 하기에 좋은 시기이죠. 11일, 직장 내에서 변화에 주의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친구들을 만나고, 많은 파티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교류가 많은 한 달이 되겠군요. 잊지 못할 이벤트로 넘치는 달이니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즐길 테고, 차려입고 나서야 할 기회도 많아요. 이런 행사에서 당신의 인생에 오래 영향을 미칠 멋진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기억해요. 게다가 이번 달 최고의 연애운이 있는 만큼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 기회가 가까이에 있을 수 있으니 잘 살피세요. 15일에 특히 큰 이벤트가 있겠네요. 올해의 중요한 날 중 하나입니다. 만약 싱글이라면, 새로운 장소를 가보는 것도 좋아요. 밸런타인데이 주말에 새로운 계획을 세우세요. 월말에는 많은 행사로 심신이 지칠 수 있겠네요. 쉬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해요. 3-5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style_568f84b7b5f78-1200x1200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달은 올 1년 중 무척 중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커리어에 서 눈부신 성장이 있겠네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직장을 떠나는 것도 고려해보지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으니 성급하게 결정하지는 마세요. 집이나 가족 문제에도 신경을 써야 하니까요. 서프라이즈가 많아 피곤할 수도 있는데, 당신은 그 서프라이즈를 즐길 것 같군요. 당신은 변화보다는 현상 유지를 즐기는 편이지만,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만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집에 변화를 줄 수도 있겠군요. 작은 변화가 당신의 행복을 좌우할 수도 있답니다. 식탁보 같은 것 말이에요. 이번 달은 사람들과의 교류도 많은 시기입니다. 많은 이벤트에 참석할 것 같군요. 15일, 집과 관련된 일에 관심을 쏟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행복한 한 달이 되겠어요. 1월 말에 여행을 떠나서 돌아오거나 해외 거래처와 중요한 프로젝트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도 있어요. 유명세를 치르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어요. 이달은 금전적으로는 잘 풀리지 않으니 준비를 하시길. 그리고 날씨가 좋지 않다면 운전은 꼭 피하세요. 공부를 계속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15일 즈음 중요한 계약을 할 수도 있겠고, 그걸 계기로 커리어에서 큰 진전을 보이겠군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긍정적인 반응을 들을 겁니다. 여행이 필요하겠지만, 짧게 가야 하고요. 많은 일이 일어나는 한 달이지만, 로맨틱한 일도 빠지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나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13일, 집 문제로 변화가 있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지난달 정말 바쁘게 보냈으니 이번달은 휴식을 취하면서 할일을 정리할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집 문제로 신경 쓸 일이 생길 수 있겠어요.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물건을 살 수도 있고요. 아니면 학원에 등록할지도 모르겠네요. 어떤 방식으로 돈을 쓰든 당신의 미래를 위한 일이라면 좋은 투자가 되겠죠? 이달은 집을 사거나 파는 데에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어요. 많은 수입이 있겠지만, 여전히 금전 관리가 중요합니다. 커리어에 있어서는 회의를 비밀리에 진행하거나, 약간의 비밀이 필요하겠어요. 많은 책임감이 당신을 따라올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결정하는 일이에요. 쉽게 바꾸지 못하는 결정을 내려야 하는 만큼 신중하게 판단하세요. 15일, 금전 관리가 무척 중요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