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남자의핫스폿 Vol.1 <스니커즈 숍>

W PROMOTION

스니커즈 마니아라면 주목! 새로운 공간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뉴욕으로 떠난 공간 디자이너 김종완이 뉴욕에 들렀다면 빠트릴 수 없는 핫 스폿들을 소개한다. 가장 먼저 들른 곳은 현재 뉴욕에서 가장 핫하다는 스니커즈 샵 두 곳.

[youtube id=”https://youtu.be/Ge6jjwd_QYc” width=”600″ height=”350″ autoplay=”no” api_params=”” class=””]
1. KITH
요즘 뉴욕에서 가장 핫하다는 편집숍 키스.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헤론 프레스톤부터 No 5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갖춘 데다 이곳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제품들도 많다. 1, 2층은 남성 매장이지만 3층은 여성 매장으로, 괜찮은 선물을 찾을 때에도 좋은 장소다. 스니커즈 샵이지만 독특하게도 원하는 시리얼을 골라 만드는 아이스크림이 유명한데, 2층에 위치한 KITH treats에선 한 겨울에도 다들 아이스크림을 찾는다니 이곳에 들렀다면 꼭 맛보길 바란다.

주소 337 Lafayette St, New York, NY 10012
영업시간 월-토 10AM – 9PM 일11AM – 8PM
2. Flight Club
조던 마니아라면 꼭 가봐야 하는 곳. 운동화 백과사전이라 불릴 만큼 없는 스니커즈가 없다는 이곳은 뉴욕과 LA, 단 두 곳에서만 영업 중이다. 위탁 판매도 하고 있기 때문에 구하기 힘든 희귀 스니커즈와 지금까지 발매된 거의 모든 조던이 존재한다는 마니아들의 성지라고. 모든 벽에 빼곡히 진열된 운동화 덕에 따로 인테리어가 필요 없을 지경이라 더 매력적이다.

주소 812 Broadway, New York, NY 10003
영업시간 12AM – 8PM

디지털 에디터
강소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