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월 별자리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www.astrologyo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horo_04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금전 관리도 야무지게 잘하는 타입이죠. 이달 전갈자리의 그런 소양이 빛을 발합니다. 3일경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들리거든요. 보너스를 받는다거나 소송에서 이겨 엄청난 돈을 받을 수도 있어요. 그러나 인생이 늘 순탄한 건 아니죠. 18일에는 당신의 임금 인상 요구가 거절당할 수 있어요. 하지만 당신이 지금 할 수 있는 건 별로 없습니다. 두 발 전진을 위해 한 발 후퇴라는 말이 있죠? 이달 당신의 포커스가 금전 분야에 맞추어져 있지만 이 역시 당신의 전반적인 삶을 위해서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번 달 당신의 외모는 무르익어 매력적으로 빛날 것입니다. 27일 밤 당신은 연인이 될 사람을 사로잡을 수 있겠네요. 20일, 이날 이후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달에는 기념할 일이 아주 많군요. 당신의 생일을 포함해서 말이죠. 약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25일에 하세요. 31일도 좋고요. 힘들고 어려운 일은 월초에 해결하고 연휴만큼은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요. 올해 당신은 많은 것을 배웠고, 그에 걸맞은 성취도 풍성했습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다면 현명한 소비란 어떤 것인지 고민할 때라 생각하고 당신의 씀씀이 전반을 되돌아보세요. 이달 당신의 연애는 아주 맑음이군요. 16일은 연인과 완벽한 날을 보낼 수 있으니 기억해요. 그러나 1일은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말 한마디가 모든 것을 망쳐버릴 수 있는 날이니까요. 아, 31일은 당신의 파트너가 리드하도록 내버려두세요.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21일, 잔고 부족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달 당신은 성취하고 싶은 목표와 관련해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겠어요. 당신의 삶을 바꿀 정도로 큰 결정을요. 결혼하기로 결심하거나 아이를 낳기로 마음먹을 수 있지요. 아니면 학업을 재개하거나 책을 쓸 수도 있고요. 어쨌든 모든 결정은 꼼꼼한 계획과 책임을 요구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달 많은 일이 취소되면서 당신에게 집중할 시간이 생길 텐데요. 정신적으로 당신을 힘들게 하는 것이 있다면 18일에는 상담사를 찾아가보는 것도 좋겠네요. 전문 상담사가 아니어도 주변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보세요. 28일,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어요. 3일,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 있으나 실수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확인해요.

horo_01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달 당신은 유명세를 치를 것 같아요. 당신의 커리어 인생이 눈부신 빛을 발합니다. 여기까지 오기에 참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지요. 그러니 이 순간을 즐기세요. 이 기세라면 내년 이 시기에 당신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있을 거예요. 월초에는 보너스도 받을 수 있겠어요. 당신의 넘치는 아이디어 덕분이죠. 지금부터 한동안 당신의 시선은 관심받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머물겠어요. 어려운 사람을 위해 봉사한다거나 자선 사업을 할 수도 있지요. 당신의 힘으로 세상을 조금씩 나은 곳으로 만들어갈 수 있어요. 이번 달 당신은 많은 파티에 초대받을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기회죠. 20일, 사교에서 벗어나서 혼자 조용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이달 당신은 힘들었던 긴 시간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승진을 할 수 있고, 혹시 사업을 하고 있다면 엄청난 고객을 만날 수 있어요. 특히 친구 관계는 다양한 국면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아니면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는 일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고요. 외로워하는 사람이 있다면 연말 가족 파티에 초대하는 것은 어떨까요? 연애는 해를 바꿔야 당신의 인생 과제로 대두하겠네요. 이달 내내 당신은 일에 집중하느라 옆을 돌아볼 여유가 없거든요. 그러나 월말에는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야죠. 소중한 친구들과 해외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요? 소중한 추억은 인생에서 오래 남으니 말이에요. 21일,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달을 시작하면서 당신은 갑자기 출장을 갈 수 있겠네요. 그 일로 인해 첫 주 내내 스트레스를 받아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하지만 회사에서 벗어나서 다른 환경에서 일한다 생각하면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겠지요. 첫 주에는 넘치는 일 때문에 당신에게 필요한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는 어려울 거예요. 이번 달 인터넷 쇼핑을 할 계획이면 서둘러야 해요. 당신이 원하는 물건이 품절될 수도 있거든요. 2일 파티에 초대받는다면 꼭 가세요. 아주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내년에는 승진 소식이 기다리고 있군요. 그간 여러가지로 당신을 힘들게 한 금전 문제가 이달부터 조금씩 개선되겠네요. 18일, 여행을 갈 수도 있어요.

horo_02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지속된 금전 문제가 당신을 여전히 붙들고 있네요. 하지만 이달 3일 당신은 금전 문제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금도 내고, 돈도 들어오겠어요. 긴 연말 연휴에 나갈 지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는 있지만, 돈을 들이지 않고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중요한 것은 친구나 가족 같은 소중한 사람들과 따듯한 시간을 보내는 거잖아요.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는 위로, 격려 같은 온기가 삶의 진정한 의미임을 우리는 종종 잊습니다. 숫자로 인생을 평가하는 세태에 질린 당신에게 이번 달 말 연인과 보내는 시간은 참 달콤하겠네요. 연인과 새해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건 어때요? 월말,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달은 의사소통에 신경 쓸 필요가 있어요. 당신의 의사를 분명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확인하고 넘어가야 해요. 특히 비행시간이나 날짜 같은 것 말이죠.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리 구매하세요. 3일, 당신이 오랫동안 소중하게 생각해온 것과 매듭을 지을 수도 있겠네요. 그것은 이사일 수도 있고, 연인과의 새로운 시작이나 끝이 될 수도 있어요. 18일에는 금전과 관련해서 중요한 소식이 들려와요. 올해의 마지막 달 당신은 연인과 아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겠군요. 싱글이라면 20일 즈음 대화가 통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겠어요. 22일, 중요한 목표를 세우고 실행에 옮기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한 달이 시작되면서 왜 매년 12월마다 이렇게 바쁜지 회의가 들 겁니다. 늘 그렇지만, 내년 연말은 올해와 같지 않기를 바랄 뿐이죠. 너무 바쁜데 도와주는 사람이 없다고 한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은 나아질 테고, 지금은 곧 과거가 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달 건강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어요. 18일 즈음부터 바빴던 일이 조금 해결되고, 안 하는 것보다는 늦는 것이 낫다는 점도 알게 되겠지요. 28일은 연인과 여행을 떠나기에 황금 같은 시간입니다. 21일 즈음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겠어요. 그러나 커리어에서 성공 기세가 이어지니 금전적인 어려움도 쉽게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14일, 연애 운이 최고입니다.

horo_03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달은 당신이 소중한 사람과 미래를 계획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만남을 지속할 이유를 찾을 수 없다면 과감하게 관계를 정리해야 해요. 20일이 되기 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달은 의사소통이 중요한 달이에요. 내뱉는 말 하나하나 조심하세요. 일에 따라 결론을 빨리 내리기보다는 과정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살펴보세요.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리 사두는 게 좋습니다. 받는 사람이 자주 사용하는 곳의 기프트 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좋고요. 16일이나 20일쯤 갑자기 여행을 떠날 수 있겠어요. 만약 가족과 시간을 보내야 해 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면 기억하세요. 당신의 심장이 있는 곳은 가족이자 집이라는 사실을요. 3일, 즐거운 파티에서 흥미로운 게스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달 가족 문제로 인한 압박이 당신을 조금 힘들게 하겠 네요. 많은 사람들이 가족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러나 당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집중하는 건 좋은 일이지요. 3일에는 승진과 관련해 기쁜 소식이 들려올지도 몰라요. 새로운 자리는 오랫동안 소홀히 한 가족과의 시간을 보장해줄 겁니다. 혹시 마케팅 관련 일을 한다면 16~17일 즈음 큰 성과를 거둘 수도 있어요. 일이 과도할 때는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몸을 상해가면서까지 일해선 안 됩니다. 마지막 주에는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멀리 떠나는건 아니지만 럭셔리한 여행을 할 수 있겠군요. 27일경 하얀 설원에서 벅찬 감동을 느낄 수도 있겠어요. 18일, 일이 많아서 몸도 마음도 한계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달 천칭자리는 모든 것을 정확하게 처리해야 한다는 점만 잊지 않으면 됩니다. 전자제품 사는 건 미루세요. 여행을 가도 곳곳에 작은 암초가 있는 형국이에요. 날씨로 연착이 되거나 사소한 실수를 저지를 수 있거든요. 20일경 이사를 가거나, 공간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돼요. 꿈에 그리던 공간을 찾을 수도 있고요. 이달부터 수입이 증가하면서 일어나는 즐거운 변화일지도 모르죠. 커리어에서도 승승장구 합니다. 다만 월초에 연인과 갈등을 빈번하게 겪어요. 하지만 당신의 연인이 당신에게 서프라이즈 여행을 준비했을 수도 있어요! 20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세요. 1일, 당신의 파트너에게 조금 단호하게 행동할 수 있으나 너무 심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SUZ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