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제이콥스가 이번 10주년을 기념해 앙증맞은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콘, ‘데이지’ 홀리데이 시계 컬렉션을 선보였다.

데이지 시계는 출시될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판으로까지 이어져 간절히 찾는 사람들이 많은 아이코닉한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데이지 향수의 꽃을 포인트로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데이지워치’와, 꽃처럼 아름답고 상큼한 소녀 ‘소미’가 만나 마크 제이콥스 워치의 그 유니크한 매력이 더욱 빛을 발했다.

유광의 화이트 혹은 블랙 다이얼은 같은 컬러의 꽃잎과 함께 골드 톤 케이스로 강조해 포인트를 주었다. 20mm의 작은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5기압 방수까지 가능하다.

마크 제이콥스 클래식은 플로럴 트위스트와 함께 돌아왔다. M A R C 가 첫 4개의 인덱스에 써있고, 나머지 다이얼을 플레이팅하는 플라워 드레싱과 함께 화이트 새틴으로 마무리된 다이얼이 특징인 이 시계는 늘 유행과 스타일에 따른다. 마크 제이콥스 클래식 시계는 36mm와 28mm로 제공되고 H링크 브레이슬렛 또는 가죽 스트랩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마크 제이콥스 워치의 데이지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워치스테이션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