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스킨케어 아이템

이채민

급격하게 차가워진 바람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비장의 스킨케어 아이템.

스킨케어_아크로패스-누끼

Acropass

Acropass 스팟 이레이저 멀티존 패치
잡티와 색소 침착을 연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 히알루론산과 색소 침착을 억제하고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을 초미세 형태로 담아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Innisfree

Innisfree

Innisfree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상단과 하단의 시트가 분리된 형태라 재밌다. 극세사 시트로 제작한 상단은 아데노신과 세라마이드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고민을 해결해주는 에센스를 머금고 있고, 하단 시트는 양쪽 귀에 걸어 사용하는 리프팅 밴드로 얼굴 라인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Amorepacific

Amorepacific

Amorepacific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프로그램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고안된 3단계 프로그램으로 각 단계에 따른 제품을 10일씩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 녹차잎 유래 유산균이 단백질 분해 효소를 활성화해 피부 턴오버를 촉진하는 첫 번째 단계를 거쳐 녹차 뿌리 추출물이 피붓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두 번째 단계, 농축된 제형의 녹차꽃 추출물이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개선하는 세 번째 단계로 구성된다.

Estee Lauder

Estee Lauder

Estee Lauder 리-뉴트리티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마사지 마스크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탄력을 높이는 제품. 함께 들어 있는 세라믹 마사지 스톤으로 얼굴의 굴곡과 선을 따라 마사지를 더하면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피부가 한결 생기 있어 보인다.

에디터
김선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