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월 별자리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 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www.astrologyo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horo_04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모든 일이 잘 풀리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특히 4일은 좋은 기운이 넘치는군요.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야 하는 날이에요. 당신 생일과 관련해서 말이죠. 또한 당신의 연인은 새로운 뉴스를 가져올 것이며, 그 뉴스로 두 사람 사이는 한 단계 더 발전하겠어요. 이번 달은 외모에 변화를 주기에도 좋아요. 새로운 옷을 쇼핑한다거나 머 리 스타일을 바꿔보세요. 13일은 결혼이나 진지한 관계를 약속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16일이 첫 데이트하기에 좋은 날이니 기억하세요. 이직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성공적으로 전환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그와 함께 금전적인 보상도 따르겠어요. 11~12일, 연인과 달콤한 주말을 보낼 수 있겠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의 사적인 생활에 집중해야 하는 달이에요. 4일 즈음 당신의 미래와 관련해 예민한 문제에 부딪치겠어요. 금전 운은 좋을 것 같고요. 외국과 관련된 일에 종사한다면 긍정적인 일이 생길 겁니다. 한동안 당신에게 삶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달 당신이 오랜 시간 공들여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열심히 한 만큼 해당 분야에서 이름을 떨칠 수도 있어요. 12월에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아주 바쁠 테니 이달은 몸과 마음을 충전한다 생각하고 쉬세요. 혹 친구들이 소개팅을 제안하면 나가보도록 하세요. 좋은 기운이 있거든요. 25~26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13일, 열심히 해온 일에 대가를 받을 것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달은 커리어와 사적인 분야에서 균형을 찾을 수 있겠네요. 커리어에서 전문성을 발휘할 기회가 있고요. 13일,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면접을 보는 것도 좋아요. 친구가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도 있음을 잊지 마세요. 4일경 연애 전선에 좋은 일이 있을 것 같군요. 사랑이 당신을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만들어준다고 느끼겠어요. 일 때문에 어떤 짬도 낼 수 없는 상태라면 이제는 스톱하고 일의 효율성을 고민해야 해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하는 것이니까요. 커리어에 과도하게 집중한 만큼 놀거나 쉬는 데 익숙하지 않거나 불안 초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식과 사교도 당신의 일을 도와주는 것입니다. 18일 이후, 친구들이 당신과 함께할 것입니다.

horo_01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달 다양한 기회가 당신을 찾아오겠어요. 가구를 바꾼다거나 직장을 옮길 수도 있고, 아예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도 있어요. 새로 시작한 일 때문에 이사 갈지도 몰라요. 계획에 없던 일로 인해 해외로 나갈 수도 있고요. 그만큼 변동성이 큰 달이라 할 수 있죠. 18일에는 그간 미뤄온 쇼핑을 하세요. 12월에는 전자제품은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미리 사두세요. 여행할 예정이면 일찍 다녀오는 게 좋겠네요. 이번 달은 일과 관련해 긍정적인 소식을 들을 것 같아요. 지금 하는 일이 크게 만족스럽지 않아도 안정적인 미래를 그릴 수 있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무슨 일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꾸준히 당신의 길을 가는 것이 중요할 뿐이죠. 13일, 커리어에 있어서 좋은 소식이 있겠어요.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이달은 물고기자리에게 1년 중 가장 행복한 달이랍니다. 원하는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으니 달력을 펼치고 하나하나 메모를 해야 겠네요. 4일경에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갈 것 같군요. 출장을 간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테고요. 일 때문에 가도 좋은 사람들을 알게 되고, 그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13일 즈음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그에 합당한 보상이 따르는군요. 미디어나 학교 관련 일에 에너지를 집중할 것 같네요. 공부를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거나 새로운 수업을 수강할지도 모르죠. 25일은 파티 열기에 좋아요. 그때 당신에게 어울릴 만한 사람이 등장할 수 있으니 유심히 살펴보세요. 18일, 멀리 여행을 가게 될 수 있겠어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11월, 당신은 아주 달콤한 한 달을 보낼 것입니다. 4일이나 18일 경 특별 보너스를 받거나 월급 인상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이번 달 운이 좋은 만큼 복권을 사는 건 어떨까요. 다만, 당신의 성공을 위해서는 조력자가 필요해요. 그 사람의 모든 것에 동의하지는 않겠지만 함께하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커리어 또한 순탄하게 흘러갑니다. 당신을 더 성장시킬 프로젝트에서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당신의 존재감을 굳건히 할 수 있으니까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든 아직은 솔로이든 모두 따뜻한 날들이 이어지는 한 달이 될 수 있겠어요. 16일 또한 모두에게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4일, 로맨틱한 날이 될 것 같군요.

horo_02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다른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욕구가 대단히 큰 달입니다. 결혼을 구체적으로 고민할 수도 있겠네요. 결혼에 관심이 없다면 사업 파트너와 긍정적인 작용이 일어날 수도 있고요. 18일 좋은 동료를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요. 이번 달은 많은 일이 일어나 분주하고 몸도 힘들겠지만, 열심히 해두어야 12월에 긴 연말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니 감수해야겠죠? 17일이나 20일에 작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배송이나 관세 문제일 수 있겠지만, 시간이 해결해줄 겁니다. 이날은 멀리 여행을 가기에도 좋은 날이 아닙니다. 22일에는 한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 24~27일, 쇼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일에 대한 열의가 강한 시기입니다. 계속 발전하고 나아가는 당신의 모습이 보여요. 다만, 건강을 잘 챙기지 않는 것이 염 려스럽군요. 수시로 건강검진을 받고, 의사의 말을 가볍게 넘겨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나마 로맨스가 일에 과도하게 집중한 당신의 일상에 균형을 줄 것 같군요. 13일은 사랑이 싹트기 무척 좋은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직장에서 멋진 상대를 만날 수 있으니 잘 살피시길. 월말에 친구들이 당신을 찾아 일에 빠진 고단한 영혼을 치유해 주겠네요. 16일, 당신의 매력이 발산되는 날이니 중요한 사진을 찍는 것은 어떨까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11월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4일에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와인을 마시면서 우아한 시간을 보내겠어요. 11, 12일 주말에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13일에 커피 한잔 마시는 것도 좋겠어요. 16일에는 좋은 사람과 여행을 떠나 낭만적인 시간을 가져요. 이달은 사랑에 빠지는 한달이니까요. 커리어에 있어서도 빛나는 시기군요.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크게 인정받고, 당신은 관련 업계에 이름을 알릴 수 있습니다. 특히 25일경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으니 기억해두세요. 바쁜 한달이지만 집에도 신경을 써야 해요. 손님을 맞이할 수도 있거든요. 18일, 진정한 사랑을 찾을지도 몰라요.

horo_03

LEO 07.23 • 08.22 사자자리
4일에는 커리어에 있어 엄청난 성과를 거두고, 당신의 이름을 알릴 수도 있겠어요. 만약 구직 중이라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고요. 칭찬과 격려가 이어지고, 그에 따른 금전적인 보상도 있는 근사한 한 달을 맞을 준비를 해야겠군요. 13일, 당신의 집을 새롭게 꾸미거나, 18일 즈음 당신이 꿈꿔온 완벽한 집을 구하게 될 수도 있어요. 집을 구하고 있지 않다면 무척 기쁜 집안 소식을 들을 수도 있고요. 다음 달은 돈을 쓰기에 적절하지 않으니 필요한 것이 있다면 이달에 미리 구입하세 요. 로맨스에 있어 큰 변화가 다가오는군요. 진정한 사랑을 위한 좋은 변화이니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세요. 16일,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은 엄청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자랑하는 능력자죠. 이달 당신의 능력이 특히 빛을 발할 것입니다. 나아가 당신의 창의력까지 상승하는 달이니 그간 생각만 하고 실행에 옮기지 못한 강좌, 특히 자기 개발 프로그램 같은 걸 들어보면 어떨까요? 13일은 여행하기에도 좋습니다. 주말을 끼워 로맨틱한 여행 일정을 추진해보세요. 기억할 만한 시간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당신의 능력은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타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줄 것입니다. 노력과 시간이 들더라도 커리어 상승의 기회를 잡도록 하세요. 다음 달은 쇼핑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이 있다면 미리 사두세요. 18일, 중요한 프로젝트를 따낼 수 있을 것 같군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의 삶에 변화가 필요하다면 금전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세금 관련된 일을 처리하는 것도 방법이고요. 다음 달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여러모로 좋지 않습니다. 부모님을 돕고자 한다면 내년 1월이 좋으니 미루세요. 18일은 당신에게 금전 운이 있는 날이니 월급 인상을 요구할 계획이면 이날 하세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광고를 내보는 것도 괜찮고요. 13일은 중요한 계약서에 사인하기 좋은 날이고, 16일은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에 적당해요. 그간 당신 가까이에 오지 않던 연애 운이 이번 달 내내 당신과 함께합니다. 당신의 자존감은 크게 상승하고, 당신의 매력 지수도 크게 올라간답니다. 그러니 약속을 잡고, 파티에도 빠지지 말아야 해요. 13일, 당신의 행운의 날입니다.

SUZ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