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컬렉션 뷰티 아이템

이채민

마음속 깊이 잠재된 소장욕을 폭발시키는 홀리데이 컬렉션.

Giorgio Armani 홀리데이 컬렉션

Giorgio Armani

Giorgio Armani

10가지 아이섀도와 컨실러, 파우더가 한데 담긴 팔레트와 출시된 지 1년 만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거듭난 6가지 새로운 컬러의 ‘립 마그넷’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Addiction 크리스마스 러브

Addiction

Addiction

Addiction

Addiction


아이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 콤팩트부터 네일 폴리시, 립스틱에 이르기까지, 어느 것 하나 과하지 않고 평소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었다.

Dior 프레셔스 락 컬렉션

Dior

Dior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이번 컬렉션에 강렬한 색채와 선명함, 크리스털의 반짝임을 담아냈다고 말한다. 카보숑 컷 보석처럼 디자인한 ‘5 끌뢰르 프레셔스 락’은 에메랄드그린과 그레이, 핑크 컬러로 조합된 제품부터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브라운과 버건디, 아이보리가 한데 담긴 컬러까지, 2가지로 출시된다.

Shu Uemura 슈퍼마리오 컬렉션

Shu Uemura

Shu Uemura

슈퍼 마리오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마리오’에서 영감을 받아, 80년대 유행한 레트로 닌텐도 게임 속 마리오를 슈에무라의 제품에 담았다.

Nars 만 레이 홀리데이 컬렉션

Nars

Nars

골드, 푸크시아 같은 생생한 컬러로 구성한 립 래커와 블러셔는 물론, 블랙과 바이올렛 등 모던한 색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Hera 라이트 스플래시

Hera

Hera

미스트 쿠션과 하이라이터, 립&치크밤이 한데 담긴 3-in-1 쿠션부터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매트하게 발리는 립스틱과 화려한 빛의 움직임을 담아낸 네일까지 총 4가지로 선보인다.

에디터
김선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