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는 어플을 좋아해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스타는 어플을 좋아해

2017-11-02T19:07:41+00:002017.10.26|BEAUTY, FASHION, 트렌드, 트렌드|

요즘 스타들이 빠져있는 어플 두가지, 자체발광 키라 키라+ VS 귀염병콰이

여자는 반짝이는 것에 약하죠. 인스타그램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얼굴은 물론이고 패션까지 ‘광’나게 만들어주는 키라 키라+ 어플. 총 7가지 버전의 반짝임을 사진에 입혀주는 이 어플은 최근 유행 중인 글리터리 룩과 합쳐져 인스타그램을 도배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아름다운 그녀들이 키라 키라+ 어플과함께 더욱더 ‘발광’하는 현장으로 가보시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Shine Bright ⭐️ @bulgariofficial

A post shared by Lily Aldridge (@lilyaldridge) on

빅토리아시크릿의 엔젤로 유명한 모델 릴리앨드리지. 그녀는 키라 키라+ 어플을 이용해 불가리 주얼리를 더욱더 ‘번쩍번쩍’거리게 만들었네요.

Bringing the bling to you @erdem … sparkles in my eyes and all ✨

Kate Bosworth(@katebosworth)님의 공유 게시물님,


귀고리부터 드레스, 그리고 아름다운 얼굴까지 모든 것이 눈부신 케이트 보스워스.

@brian_atwood

Caroline Vreeland(@carolinevreeland)님의 공유 게시물님,


요망한 포즈를 하고 있는 모델이자 가수이자 전설적인 패션 에디터 다이애나 브릴랜드의 증손녀 캐롤라인 브릴랜드(feat.브라이엇앳우드 슈즈, 키라 키라+ 어플).


차 속 슈스타그램(일명 #evachenpose라 불리죠)의 선구자인 에바 첸, 키라 키라+어플이안그래도 눈부신 샤넬 글리터리 부츠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mood ✨

A post shared by Rosie HW (@rosiehw) on

모델 로지헌팅턴휘틀리의 춤사위를 더욱 현란하게 만들어주는 샤이키 조명, 아니 키라 키라+어플!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하기 전 자신의 빛나는 외모를 확인 중인 기은세 여사님.

새 귀걸이 자랑 @edit.seoul

김나영 (@nayoungkeem)님의 공유 게시물님,


얼굴을 1.5배 예뻐보이게 만든다는 (빅 사이즈) 귀고리와 노메이크업도 감춰주는 키라 키라+ 어플, 둘 다 사랑입니다.

해외 스타들이 키라 키라 +로 광내기에 열중했다면, 국내 스타들은 더빙 어플콰이에 빠져 있습니다. 이 어플은 드라마 대사나 유명한 영상 클립의 대사를 더빙하는 것으로 뻔뻔스럽게(?) 귀여운 척을 하게 만들죠. 안 그래도 끼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능력치를 최대로 발휘하며 웃음을 유발하는 콰이, 당신도 조용히 한번 도전해보시죠!

‘끼’하면 이 남자죠.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조권의 아줌마 연기에 자동으로 하트를 누르게 됩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이거뭐야 너무 재미있는뒈???

A post shared by 이수현 (@akmu_suhyun) on

이 영상의 백미는 맨 마지막 이수현의 표정입니다. 그녀의 디테일한표정 연기는 그야말로 압권!

중독

숮이 (@skuukzky)님의 공유 게시물님,


콰이에 제대로 빠진 수지. 지금 그녀의 손발 오그라드는 콰이 영상이 줄줄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수지 팬이라면 당장 소장하고 싶을 ‘귀척’ 영상입니다.

설리는 역시 진리입니다. 더빙이 아니라, 실제 목소리라고 해도 믿을만한 완벽한 연기력!


설리가 혼자서 연기한 커플 더빙을 여기 파릇파릇한 모델 김승환과 한성민이 보여줍니다. 10점 만점에 10점!

2백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아이유의 콰이 영상. 왠지 대사가 쏙쏙 와 닿는 건 그냥 느낌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