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음악이 찢어질 듯 흘러나오는 로스앤젤레스의 길거리 세차장에서 로드 트립 중인 쿨한 소녀를 만났다. 디자이너 배승연, 정혁서의 SJYP 2018 S/S 컬렉션.

강렬한 록 음악이 찢어질 듯 터져 나오는 세차장에서 포착한, 자유로운 소녀! 스포티 디테일과 워싱, 디스트로이드 데님이 특징인 스티브 & 요니가 만들어낸 새 시즌 뉴 룩


SJYP X MAC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만난 맥과 SJYP! 블루 데님을 걸친 자유분방한 SYJP의 소녀에게 과한 컬러는 필요없다. 반짝이는 피부와 본래 입술색처럼 자연스러운 립 컬러면 충분하니까.

스포티한 메시 톱과 워싱 디테일의 데님 재킷은 SJYP 제품.

스포티한 메시 톱과 워싱 디테일의 데님 재킷은 SJYP 제품.

BEAUTY NOTE
촉촉한 광으로 반짝이는 얼굴은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 30/PA++ 파운데이션을 발라 연출했다. 눈두덩에는 아이섀도우(텍스처)를 발라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음영을 더했고, 양 볼에는 미네랄라이즈 블러쉬(웜소울)를 더해 투명한 느낌을 강조해 연출했다. 입술은 핑크빛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의 립스틱(트위그, 모카)을 믹스해 발라 마무리했다. 모두 MAC 제품.

스포티한 메시 톱과 데님 재킷은 모두 SJYP 제품.

스포티한 메시 톱과 데님 재킷은 모두 SJYP 제품.

BEAUTY NOTE
피부를 투명하게 연출하기 위해 프로 컨실 앤 코렉트 팔레트(라이트)로 다크서클과 잡티만 가렸다. 양 볼에는 마치 수채화처럼 가볍게 물든 느낌을 주기 위해 파우더 블러쉬(피치스)를 가볍게 터치했다. 본래 타고난 입술색에 장밋빛 색감을 더하기 위해 립스틱(브릭-오-라)을 바른 뒤 클리어 립글라스를 아주 얇게 덧바르고 반짝임을 더해 마무리했다. 모두 MAC 제품.


 

2018 S/S  Details
FOR BUYERS: please e-mail kahlen0123@hyundaihmall.com  to purchase


 

Designer’s Lates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