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화장품을 빨리 쓰고 다른 제품으로 갈아 타고 싶어 하는 ‘뷰티 호핑족’을 위해 손가락만큼이나 작은 화장품만 모았다.

뷰티호핑족(저해상)_num

1 Erborian 글로우 크림
우유처럼 하얀색이지만 피부에 문지르면 오로라 빛의 오묘한 광채가 피어난다. SNS에서 유행하는 과한 홀로그램 펄이 아니라 촉촉하게 스며드는 느낌이어서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면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15ml, 1만8천원.

2 Tom Ford Beauty 보이즈 앤 걸즈(걸즈 립스틱 로지)
보습 성분을 가득 담아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하고 색이 입술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2g, 4만1천원.

3 Benefit 고고틴트 미니
새끼손가락만큼 작은 크기로 클러치에 쏙 들어간다. 제품의 크기는 작아졌지만 브러시는 그대로여서 입술에 바를 때 무리가 없다. 4ml, 1만9천원.

4 Arvo 무루무루 헤어 오일
비타민 함량이 높고 보습 효과가 뛰어난 무루무루 씨앗에서 추출한 버터를 사용해 버석버석한 모발에 즉각적인 윤기를 더해준다. 15ml, 1만5천원.

5 Tonymoly 립톤 겟잇 틴트 미니 트리오
세 가지 컬러가 한데 담겨 한 가지 색만 꽉 채워 바르거나 각각의 컬러를 그러데이션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4gx3, 1만8백원.

6 Guerlain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기존 오일보다 산뜻한 질감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오일이지만 유분이 과하지 않고 유수분 밸런스를 딱 맞춰줘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5ml, 7만2천원.

7 Le Labo 디스커버리 세트(라다넘18, 아이리스39)
르 라보의 베스트셀러 향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클래식 컬렉션 키트. 1.5mlx15, 10만원.

8 Fresh 미니 마스크 듀오
한정판으로 나왔을 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 온고잉 제품으로 다시 출시되었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 페이스 마스크’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슈가 페이스 폴리쉬’로 구성되었다. 로즈 페이스 마스크 30ml, 슈가 페이스 폴리쉬 30g, 7만원대.

9 A’pieu 미니 퍼프 컬렉션
가장 인기 있는 3가지 종류의 퍼프를 미니 사이즈로 만들었다. 파우치에 넣어 다니면서 수정 화장할 때 사용하기 좋다. 3pcs,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