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정지연의 렉토(RECTO.) 2018 S/S 컬렉션. 하나의 선이 만들어내는 청량한 담백함, 그리고 심플한 미학 속에 스며든 우아함에 관하여.

렉토의 디자이너 정지연은 2018 S/S 시즌의 영감을 간결한 ‘선’에서 찾았다. 우아한 스트라이프의 변주, 군더더기 없는 담백한 렉토의 미니멀리즘을 감상해보자.


RECTO. X NARS
군더더기 없이 명료한 렉토가 나스와 만났다. 청량하고 심플함에 입혀진 레드와 누드 립이 담백한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1710-패션뷰티위크_120

BEAUTY NOTE
본래의 피붓결을 살리기 위해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남산)을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두드려 펴 발랐다. 깨끗한 얼굴에 생기를 더하기 위해 양 볼을 중심으로 블러쉬(섹스어필)를 엷게 드리웠다. 입술에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겟인온)를 바른 뒤 블러쉬(섹스어필)를 입술 인중을 중심으로 살짝 터치해 마무리했다. 모두 Nars 제품.

1710-패션뷰티위크_124
BEAUTY NOTE
말갛게 빛나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수분 크림을 바르고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소월)을 쿠션 스펀지를 이용해 고루 펴 발랐다. 눈두덩에는 듀오 아이섀도우(올 어바웃 이브)를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했다. 얼굴을 한층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레드 립은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돈스탑)를 발라 연출한 것. 마지막으로 블러쉬(익지빗 에이)로 양 볼을 가볍게 터치해 마무리했다. 모두 Nars제품.


 

2018 S/S  Details
FOR BUYERS: please e-mail SALES@RECTO.CO to purchase


Designer’s Lates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