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이색 숙소 TOP 5

배그림

올여름휴가는 발리에서 보낼 예정이라면?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발리의 에어비앤비(airbnb) 이색 숙소 5곳을 소개한다. 발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갖기에 충분할 것!

1. 에어비앤비 - 친환경 크리스털 돔

동화 속에서 본 듯한 친환경 크리스털 돔 (Amethyst Crystal Dome)

발리의 우붓에서 차로 15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돔은 대나무를 비롯해 천연 소재로 만든 생물건축형(Bio-Architecture)으로, 크리스탈 모양의 독특한 외관이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하다. 친환경 숙소에도 불구하고 터치 버튼 조명, Wi-Fi 등 현대식 시설을 자랑하며, 드넓게 펼쳐진 논밭과 정글이 우거진 주변 환경 덕분에 힐링하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밤에는 지붕에 설치된 동그란 창을 통해 반짝이는 별을 헤며 잠들 수 있다.

3. 에어비앤비 - 발리 디자이너 빌라

예술가 마을에 자리한 디자이너 빌라 (Amazing Designer Villa with Private Pool)

발리 중부 내륙에 자리한 ‘예술가 마을’ 우붓의 페젱(Pejeng) 지역은 ‘고아 가자(Goa Gajah)’와 ‘구능 카위(Gunung Kawi)’ 등 발리 최대의 고고학적 유적지가 발견된 곳. 이 곳에 자리한 디자이너 빌라는 다양한 색채의 가구와 조명,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프라이빗 풀이 딸린 스위트 룸과 거실, 50m 길이의 야외 수영장 등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한다. 울창한 원시림과 논밭으로 둘러싸인 로프트 스타일의 숙소이기 때문에 머무르는 동안 치유의 시간과 예술적 영감을 동시에 안겨준다.

2. 에어비앤비 - 바닷가 버블 롯지

바닷가에 위치한 낭만의 버블 롯지 (Amazing Romantic Night with Your Soulmates)

발리 섬 최남단의 해변 휴양지인 쿠타에 가면 비밀스럽고도 한적한 해변가 한 편에 버블 롯지가 있다. 바닷가에서 불과 1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버블 롯지는 온통 투명 창으로 만들어져 360도로 펼쳐지는 바다 전망이 놀라움을 선사한다. 킹 사이즈 침대와 함께 화장실과 샤워실도 갖추고 있으며, 위치에 대한 프라이버시를 유지하기 위해 숙소 예약을 완료해야 정확한 주소를 알려주는데 이러한 점이 버블 롯지라는 공간을 더욱 특별한게 만든다.

5. 에어비앤비 - 발리안 비치 트리하우스

발리안 비치의 로맨틱 트리하우스 (Balian Treehouse with beautiful pool)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쿠타와 스미냑에서 북부 지역으로 운전해 1시간 반 거리에 위치한 발리안 비치. 이 곳의 해안가에 고즈넉하게 위치한 트리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과 함께 약 270평(900m2)에 이르는 넓고 아름다운 정원을 단독으로 누릴 수 있다. 정원 속의 카바나에서는 발리의 자연을 온 몸으로 느끼며 요가나 명상을 즐기거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기도 좋다. 오후에는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해변에서 서핑에 도전해보자.

4. 에어비앤비 - 대나무로 만든 둥지

대나무 둥지에서의 하룻밤 (Bamboo birds-nest rice field view)

우붓에 위치한 새 둥지 모양의 이색 숙소. 오로지 대나무로만 엮어 만들어진 이 숙소는 둥지 모양의 룸을 쌓아 올려 5m 높이에 달하는 하나의 건물이 완성되었다. 초록빛 논밭의 한 가운데 우뚝 솟은 모습이 흥미로워 이 지역의 랜드마크 역할도 한다. 객실에서는 대나무 창살 사이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초록빛 논밭의 탁 트인 전경이 펼쳐지고, 폭신한 침대와 수세식 화장실도 갖추었다. 룸으로 오르고 내릴 때 이용하는 대나무 사다리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에디터
배그림
출처
에어비앤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