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1

헐리웃 영화배우인 야라 샤히디(Yara Shahidi)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슬(Fossil)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하이브리드 워치는 일명 #패션테크 (Fashion Tech) 아이템이라 불리며 겉보기에는 일반 아날로그 시계와 마찬가지로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시계

스마트워치의 핵심 기능만 쏙쏙 담아낸 알짜배기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파슬 하이브리드 워치. 일반 스마트워치가 지닌 디스플레이가 없어도 핸드폰의 알림을 수신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트래킹도 가능하다.

파슬2

헐리웃 영화배우인 야라 샤히디(Yara Shahidi)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버튼 커스터마이징 기능! 시계 우측 3개의 버튼으로 음악 재생, 사진 촬영, 개인 목표 설정 등 다양한 기능 중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어 무한한 버튼 활용이 가능하다. 더블유 독자들에게 무엇보다 추천하는 기능은 바로 셀피 (Selfie) 기능.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인 배우 변정수 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hoyatoya)에 공개한 비디오에서처럼 휴대폰과 멀리 떨어져 있어도 손목 위의 하이브리드 워치를 통해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다. 손이 휴대폰에서 자유로우니 앵글이나 포즈가 보다 다양해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여행이나 파티 등에서 단체로 사진을 찍을 때도 셀카봉을 대체할 매우 유용한 기능이 될 것.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 ‘슬림 하이브리드 워치’ Q 어컴플리스 (Q Accomplice)는 한층 슬림해진 라인과 두께를 자랑한다. 레더 스트랩과 메탈 브레이슬릿 제품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추가 구매한 스트랩/브레이슬릿과 호환 가능하다.

기존 스마트 워치가 충전의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파슬 ‘하이브리드 워치’는 충전이 필요 없어 편리한 것이 가장 큰 장점. 기존 스마트워치의 투박한 디자인에 매력을 느끼지 못했지만, 핵심 기능은 활용하고 싶은 패셔너블한 테크(Tech) 입문자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제품이다.

파슬 하이브리드 워치 만나보기: http://fo.fossilstore.co.kr
파슬 공식 홈페이지: http://www.fossil-asia.com/ko/kr.html

문의: 파슬코리아 (02.3440-6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