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뷰티치트키 – 립 오일

W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효과를 전하는 립 오일은 이제 곱고 예쁜 입술을 가꾸기 위해서라면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되었다. 투명한 꿀 같은 텍스처로 출시되었던 오일들이 이번에는 톡톡 튀는 컬러를 입고 출시 되었다.
[youtube id=”https://youtu.be/dC4rliytknw” width=”600″ height=”350″ autoplay=”no” api_params=”” class=””]
맥의 ‘힌트 오브 컬러 립 오일’은 입술에 녹아들 듯 가볍게 발리는 것은 물론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입술에 붉은기를 살짝 더해준다. 핫 핑크와 레몬 옐로, 크리미한 마젠타, 연한 퍼플 컬러로 출시되며 립 베이스처럼 사용해도 좋고, 립 컬러 위에 덧바르면 도톰하게 볼륨감이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도 있다.

클라란스의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은 이미 유명한 제품으로, 새롭게 4가지 컬러가 추가되었다. 세 가지 식물성 농축 오일로 만들어 립 트리트먼트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컬러에 따라 캔디와 탠저린 컬러는 입술의 ph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혈색을 찾아주고 민트 컬러는 쿨링과 플럼핑 효과로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허니 글램은 펄을 함유해 영양과 보습, 광택 효과를 극대화 했다.

에디터
금다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