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호텔이어도 스위트룸의 어메니티는 다르다는 사실. 은밀한 공간 속에 자리한 특급 어메니티를 소개한다.


더 플라자(The Plaza) x 에르메스(Hermes)
이탈리아 출신의 건축 디자이너인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디자인한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어메니티는 에르메스의 상징적인 향수인 오 도랑쥬 베르트 오드코롱의 향이 담긴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보디로션 그리고 비누로 구성됐다.
주소 서울 중구 소공로 119
문의 02-310-7710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 x 몰튼 브라운(Molton Brown)
유럽 호텔에 온 듯 고풍스러운 자재와 가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의 듀플렉스 스위트에는 영국 왕세손비인 케이트 미들턴이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해진 몰튼 브라운의 제품이 어메니티로 사용되고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문의 02-3440-8100


파크 하얏트 서울(Park Hyatt Seoul) x 이솝(Aesop)
물, 돌, 나무 등의 친환경적인 요소를 기본으로 설계된 파크 하얏트 서울과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 이솝처럼 잘 어울리는 듀오가 있을까 싶다. 디플로 매틱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는 총 50만원 상당의 이솝 정품 화장품이 어메니티로 들어가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06
문의 02-2016-1234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Westin Chosun x 소티스(Sothys)
국빈과 고위 관리들이 투숙하는 영빈관 역할을 담당해온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의 스위트 룸에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인 소티스의 샴푸와 샤워 젤, 바디 로션, 솝이 어메니티로 사용되는 중이다.
주소 서울 중구 소공로106
문의 02-771-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