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 아니라 신발이다.
11. 스페셜 크림
특수피혁(도마뱀, 악어가죽 등)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무색의 크림. 크림 작업을 한 뒤 왁스를 바르면 가죽 표면에 광택을 낼 수 있다. 라 꼬르도네리 by 유니페어 제품. 2만8천원.

2 더 와이프(The Wipes)
예상치 못한 신발의 얼룩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하나씩 뜯어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면 된다. 크렙 by 카시나 제품. 2만5천원.

3 슈트리
슈트리만 있어도 슈 케어의 50%는 해결된다. 주로 원목 소재로, 신발에 남아 있는 습기와 균의 증식도 막아준다. 또 신발을 신고 걸으면서 생긴 주름을 펴주어 신발 원형이 유지되게 도와준다. 라 꼬르도네리 by 유니페어 제품. 9만9천원.

4 더 큐어
스니커즈 관리에 필요한 기본 제품이 모두 들어 있다. 클리닝 용액(120ml)과 말털 브러시, 인조 브러시, 극세사 천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크렙 by 카시나 제품. 4만9천원.

5 코르도반 전용 왁스
코르도반(말 궁둥이 가죽)의 광택을 내는 데 사용되는 왁스다. 이전에 사용한 왁스를 리무버(가죽 클리너)로 지운 후 다시 슈 케어를 해야 가죽이 마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알든 by 유니페어 제품. 1만5천원.

6 더 스프레이
얼룩과 오염을 막아주는 스프레이로 어떤 소재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신발을 내 몸처럼 아끼는 사람이라면 우선 뿌려두는 것을 권한다. 크렙 by 카시나 제품. 2만5천원.

7 말털 브러시
돼지털에 비해 털이 가늘고 부드럽기 때문에 슈 케어 시작 전 가장 먼저 신발 표면에 있는 먼지를 털거나 마무리 광을 내는 용도로 사용된다. 코르도반 가죽의 경우 모든 슈 케어 과정은 말털 브러시로 해야 한다. 알든 by 유니페어 제품. 5만9천원.

8 4 OZ. 에센셜 킷
4 OZ. 프리미엄 슈 클리닝 용액과 미드솔을 닦을 수 있는 스탠더드 브러시가 함께 제공된다. 약 100켤레 정도의 스니커즈를 닦을 수 있는 양으로, 98.3%의 자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소재와 색상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이슨 마크 by 카시나 제품. 2만5천원.

9 코르도반 크림
브라운 색상의 코르도반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크림. 코르도반 표면에 소량의 크림을 적당히 바른 다음, 말털 브러시를 이용하여 가죽 안에 크림이 스며들게 한다. 돼지털 브러시를 사용할 경우 가죽에 상처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라 꼬르도네리 by 유니페어 제품. 2만원.

10 트래블 킷
휴대가 용이한 신발 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여행용 패키지. 고어텍스를 포함한 모든 소재에 사용 가능한 폼클리너(50ml), 모든 가죽 소재에 사용 가능한 데일리 케어 크림(50ml), 문지르는 것만으로 광택이 나는 미니 슈 샤인 스펀지와 슈 케어용 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코 제품. 3만5천원.

11 카프용 슈 크림
소가죽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며, 약간의 광택감도 생긴다. 가죽 표면에 소량의 크림을 바른 다음, 돼지털 브러시를 이용하여 가죽에 골고루 스며들게 한다. 무색이기 때문에 모든 컬러의 가죽에 사용 가능하다. 파라부트 by 유니페어 제품. 1만8천원.

12 JM 레펠
발수력과 통기성을 갖춘 장벽을 만들어 액체와 얼룩 오염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수 코팅 오염 방지제. 스웨이드, 누벅, 가죽, 나일론 그리고 캔버스에 이르기까지 소재와 색상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효과는 약 2주간 지속된다. 제이슨 마크 by 카시나 제품. 2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