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핸드백&액세서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GRYSON)’ 이 첫 아시아 뮤즈 한예슬과 촬영한 광고컷과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죽과 클린하고 모던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셔너블한 뉴요커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데 이어 국내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셀럽들의 잇백’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조이그라이슨은 뉴요커 특유의 당당함과 유연한 마인드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키는 매력적인 여성상을 한예슬을 통해 표현했다.


한편, 조이그라이슨은 토리버치, 코치, 캘빈 클라인, 마크 제이콥스 핸드백 & 액세서리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지난 20여 년간 여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베이식하면서도 여성이 꼭 가져가야 할 에센셜 한 핸드백을 만드는 데 집중해오고 있다. 뉴욕의 다양한 모습과 감정에서 영감을 얻어 뉴욕 소호 지구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작업하며 클린하고 모던한 특유의 감성을 제품을 통해 전하고 있다.


조이그라이슨은 블루밍데일즈와 바니스, 앤쓰로폴로지 등 뉴욕의 주요 백화점과 편집숍에 입점해 있다. 한국에서는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이태원점과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강남점, 일산점, 분당점,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AK플라자 수원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온라인 공식 스토어(www.joygryso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그라이슨 뮤즈 한예슬 7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한예슬 인터뷰 영상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