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연장, 아직도 블랙 컬러만 고수하는 이들에게 추천! 요즘은 알록달록 컬러 래시가 대세. 레드, 그린, 파스텔톤의 컬러 래시와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colorlash3

시술 과정

colorlash2

완성된 모습

컬러 래시 연장에 필요한 시간은 약 1시간. 퍼스널 컬러를 고려해 컬러의 조합과 길이, 모양등을 상담한 뒤 시술에 들어간다. 또렷한 눈매를 원한다면 컬링이 확실한 C컬, 화려한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J컬이 적합하다. 팝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브라운 래시와 믹스해도 좋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드 아이래시도 비슷한 톤의 메이크업과 만나면 데일리 룩으로 변신한다. 언더래시에 버건디 컬러의 셰도우를 점막 위주로 칠하고 눈 두덩이에는 붉은기가 도는 브라운 톤으로 음영을 넣어준다. 아이라인도 브라운으로 통일해 섀도우와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 만들어낸 조합의 속눈썹엔 아이메이크업을 최소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입자가 작은 글리터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르고 입술과 볼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면 끝.

딥 그린을 활용한 디자인엔 골드나 브라운 톤의 섀도우를 선택하자. 거기에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꼬리를 살짝 빼면 음영 메이크업 완성! 치크는 과감히 생략하고 입술에만 누드컬러의 글로스를 더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