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톤에 맞추는 것이 필수! 그래서 밝고 어두운 두 톤의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감촉같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컨실러 두 가지가 소개한다.

#W톤차만별 #천차만별톤차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톤에 맞춰 컬러를 고르는 게 가장 중요하지요? 그래서 밝고 어두운 두 톤의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감쪽같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컨실러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나스의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는 커버력이 뛰어나고 오일 프리 크림 타입이라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됩니다. 16가지 셰이드라 피부톤에 맞춰 고르기 좋아요. 메이블린 뉴욕의 ‘핏미 컨실러’는 촉촉하면서도 블렌딩이 쉬워 이미 유투버들 사이에서 유명하지요. 총 4가지 컬러를 가지고 하이라이팅과 커버, 컨투어링에 활용할 수 있어요. – Let me introduce two types of concealer for your perfect skin. Cover, Contouring, highlighting… You can use it in various ways.

A video posted by @wkorea on

나스의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는 커버력이 뛰어나고 오일 프리 크림 타입이라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16가지 셰이드라 피부톤에 맞춰 고르기도 좋다.

메이블린 뉴욕의 ‘핏미 컨실러’는 촉촉하면서도 블렌딩이 쉬워 이미 유투버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 총 4가지 컬러를 가지고 하이라이팅과 커버, 컨투어링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