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고 위태로운 난간에서 화난 표정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소희. 설치 미술가 김기라는 오랜 시간 각인된 그녀의 이미지를 비틀어 자신을 응시하는 또 다른 시선과 조우하도록 했다. 이것은 배우 안소희의 또 다른 자아이다.

가슴 부분의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터틀넥 니트 풀오버는 Dior 제품.

가슴 부분의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터틀넥 니트 풀오버는 Dior 제품.

Beauty note
세미 매트 피니시를 연출하는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010)으로 피부 n결점을 커버한 후,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010)을 레이어링해 모공과 피붓결을 매끄럽게 정돈했다.디올스킨 누드 에어 컬러 그라디앙(002 래디언트 누드)의 진한 컬러를 옆 광대에 살짝 쓸어주고 밝은 컬러는 이마, 코, 턱, 안쪽 볼에 가볍게 터치해 얼굴 윤곽을 살렸다. 눈매는 컬러 그라디앙 팔레트(002 코랄 그라디앙)의 가장 진한 컬러인 브라운부터 아이라인을 따라 바른 다음, 선명한 코럴, 좀 더 노란빛이 도는 오렌지, 밝은 코럴 순으로 그러데이션해 연출한다. 언더라인은 선명한 코럴 컬러로 채우고 눈꼬리 주변으로 갈수록 섬세하게 퍼지는 느낌으로 바르는 면적을 넓혀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룩의 포인트가 될 입술은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루즈 그라디앙(755 레드)을 이용해 꽃잎처럼 표현했다. 립라인을 따라 레드 컬러를 먼저 바른 후, 코럴 컬러로 입술 안쪽부터 톡톡 두드리면서 물들 듯 그러데이션해 마무리했다. 모두 Dior 제품.

측면에 스터드가 박힌 구조적인 디자인의 빨간색 로켓 프티 백과 얇은 앵클 스트랩이 여성스러운 새틴 소재의 슈즈는 Jimmy Choo, 시스루 톱은 Rochas by Mue, 스키니한 핏의 팬츠는 The Row by Mue 제품.

측면에 스터드가 박힌 구조적인 디자인의 빨간색 로켓 프티 백은 Jimmy Choo, 시스루 톱은 Rochas by Mue, 스키니한 핏의 팬츠는 The Row by Mue 제품.

옆트임이 독특한 새빨간 롱 드레스는 DKNY 제품. 안에 입은 검은색 보디슈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옆트임이 독특한 새빨간 롱 드레스는 DKNY 제품. 안에 입은 검은색 보디슈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