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와 육스닷컴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임예성

더블유 독자 만을 위해 육스닷컴 YOOXMAS 셀렉션을 단 이틀 간 25% 할인율로 선공개 한다.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이들과 나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눈 감았다 뜨면 품절되는 육스닷컴의 YOOXMAS 셀렉션을 더블유 독자 여러분만을 위해 단 이틀 먼저 공개한다. 공식 할인율보다 더 세게! 이틀 간만 25% 할인이 적용될 예정. 연말 파티를 위한 드레스부터 액세서리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까지. ‘살까 말까’ 고민하다 보면 이미 품절일 테니 놓치지 말자. 링크로 들어가서 결제 전에 <WYOOXMAS> 코드를 입력하면 25% 할인 적용. 13일부터 15일까지 단 이틀 간! *타 프로모션 코드와 중복 사용 불가.


Mary Katrantzou

Gucci

Leit Motiv

Lanvin

Prada

Erdem

N21

<드레스>
크리스마스, 연말 드레스 업을 위한 육스마스 셀렉션. 파티 자리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매력적인 파티 룩 아이템을 소개한다. 더블유 단독 공개, 할인 메리트가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들!
>구매하러 가기

Maison Margiela

Rochas

Dolce & Gabbana

Chloe

Miu Miu

Sergio Rossi

Jimmy Choo

Miu Miu

<슈즈>
1년 중 가장 빛나고 화려한 슈즈를 선택해야 할 시즌. 이때 만큼은 화려하고 높은 굽의 힐로 주변 시선들을 집중시켜보자. 빛나는 슈즈 만으로 드라마틱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니 고심해 볼 것.
>구매하러 가기

Charlotte Olympia

Fornasetti

Buberry Prorsum

Anya Hindmarch

Anya Hindmarch

Atelier Swarovski

JW anderson

Shourouk

Dolce & Gabbana

Rochas

Eddie Borgo

<액세서리>
파티 룩의 마무리는 액세서리와 클러치, 미니백이 아닐까? 허전한 목과 손목을 장식할 액세서리로 스타일링 감도를 높여보자. 센스 있는 액세서리 하나면 파티룩 완성!
>구매하러 가기

에디터
임예성
사진
육스닷컴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