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에나 있기에 소중한 줄 몰랐던 뷰티 툴 티슈. 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어떻게 티슈를 사용할까?

http://instagram.com/p/BN5QcBUDAJS/

매트한 립 메이크업 표현하기M.A.C 레바논 메이크업 아티스트 & 트레이너 레일라 아탈라(Layla Atallah)
평소대로 립 컬러를 바른 뒤 얇은 티슈 한 장을 밀착시킨다. 유분기를 잡아줄 수 있는 파우더를 브러쉬에 묻혀 티슈 위에 톡톡 두드려준다. 발색은 그대로 유지하고 세련된 매트함은 더할 수 있는 초간단 꿀 팁.

글리터 메이크업M.A.C 글로벌 아티스트리 부서 디렉터 & 수석 아티스트 로메로 제닝스(Romero Jennings)
눈두덩이, 눈썹, 입술 등 돌출된 부위에 글리터를 얹을 땐 티슈를 반으로 접어 굴곡진 부분 바로 아래에 대고 메이크업을 진행한다. 의도치 않게 떨어진 글리터 가루들이 얼굴의 나머지 부분에 묻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 M.A.C 글로벌 아티스트리 부서 디렉터 & 수석 아티스트 로베로 제닝스(Romero Jennings)
마스카라를 먼저 바른 뒤 아이라인을 그리게 될 경우 티슈를 반으로 접어 어퍼와 언더 래시 사이에 끼우면 속눈썹이 서로 뭉치거나 애교살에 묻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글로시 립 메이크업M.A.C 터키 메이크업 아티스트 & 트레이너 데리야 일마즈(Derya Yilmaz)
보기엔 글로시 하지만 실제론 끈적이지  않아야 성공적인 글로시 립 메이크업! 립밤 단계부터 메이크업 중간중간 음-빠를 반복해 유분기와 끈적임을 잡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