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 입생로랑 뷰티의 공식 메이크업 앰버서더가 되다.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

고등학교 시절, 60년대 입생로랑의 프랑스 여배우 스타일을 따라하곤 했었어요. 그래서 저에게 입생로랑 매우 친밀하게 느껴지죠. 저에게 입생로랑 뷰티는 젊음, 대담함, 엣지 그리고 럭셔리라고 있어요. 입생로랑 뷰티의 메이크업 앰버서더가 되어 함께할 있다는 사실이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지난 50년간 여성성의 다양함과 가치를 대담해게 추구해온 입생로랑 뷰티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강한 여성성의 아이콘을 새롭게 선정했다.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공식 메이크업 앰버서더는 바로,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

그녀는 락 기타리스트, 포토그래퍼, 모델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24살의 떠오르는 걸 크러쉬 & 뷰티 아이콘 스타이다.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인 그녀는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소유하고 있으며, 입생로랑 뷰티가 표방하는 강한 여성성을 겸비한 스타일 아이콘이자 아티스트이다.

스타즈 린데스 인스타그램(@yostazyo)

스타즈 린데스 인스타그램(@yostazyo)

펑크 락 스타일 걸 밴드더 파라노이즈(The Paranoyds)의 멤버로 활동 중인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의 시그니처 아이템은 바로, 가죽재킷과 빈티지 밀리터리 룩, 입술과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 그녀의 유니크한 메이크업룩과 패션센스 덕분에 인스타그램에서도 6 6천명의 팬이 그녀(@yostazyo)를 팔로우 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가 선보이는 입생로랑 뷰티의 공식 메이크업 앰버서더로서의 모습은 2017부터 지면 광고 및 디지털 필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