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기쁨과 받는 기쁨이 무한대로 커지는 연말에는 이맘때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선물로는 제격 아닐까?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고 눈빛이 반짝반짝해지는 2016 뷰티 한정판의 세계.고해상1

1 MAC 넛크랙커 스위트 브론즈 피그먼트 앤드 글리터 키트
호두까기 인형의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의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눈가에 화려한 반짝임을 더해줄 피그먼트가 가득 들어 있다. 5만8천원대.

2 Estee Lauder 셀러브레이션 홀리데이 컴팩트(옥토퍼스)
찬란한 금빛 케이스에 세련된 블루 색상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촘촘히 박혀 있는 파우더 팩트. 25만원.

3 Nars 나스 X 사라문 치크 앤 립 팔레트(트루 스토리)
몽환적인 사라 문의 작품을 입은 케이스에 사랑스러운 4가지 컬러의 블러셔와 레드 립 펜슬을 담았다. 8만3천원.

4 Make Up For Ever 아티스틱 팔레트
메이크업 포에버의 시그너처인 브러시와 붉은 입술이 새겨진 틴 박스 안에는 9가지 컬러의 아티스트 섀도가 담겼다. 1.5gX9, 6만7천원대.

5 Geurlain 메테오리트 펄 드 레전드 라이트 리빌링 펄 파우더
인도의 보석 상자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박스에 자연스러운 혈색의 핑크 펄과 톤을 보정해주는 블루 펄, 활기와광채를 더해주는 골드 펄 파우더를 담았다. 25g, 8만7천원.

6 Giorgio Armani 나이트 라이트
하나쯤 갖고 있으면 든든한 페이스 & 아이 팔레트. 빛과 그림자에서 영감을 받은 반짝이는 5가지 섀도와 5가지의 매트한 섀도, 아래 칸에는 컨실러와 콤팩트 파우더가 숨겨져 있다. 24g, 16만원대.

7 SK-II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잔잔한 수면에 잉크를 떨어뜨린 후 바람을 불어서 패턴을 만드는 ‘스미나가시’에서 영감을 받은 옷은 피테라 에센스. 레드와 블루, 그린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230ml, 21만원대.

8 Lush 매직 오브 크리스마스
코끝을 톡 쏘면서 온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시나몬이 담긴 버블 바. 100g, 2만1천원.

9 Burberry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 골드 글로우 프래그런스 루미니싱 파우더
마이 버버리의 향을 녹여낸 파우더로 미세한 골드 입자가 T존은 물론 쇄골과 어깨에도 골드 광채를 더해준다. 10g, 7만8천원.

10 Shu Uemura 블랑크로마 쿠션 파운데이션 케이스
무라카미 다카시와 다시 만나 그의 사랑스러운 꽃이 담긴 ‘코스믹 블라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쿠션 팩트 케이스에는 앙증맞은 꽃이 가득 담겼다. 1만3천원대.

11 Lancome 노엘 팔레트 오브 드림
로맨틱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핑크 골드와 딥 브라운이 들어 있는 골드 팔레트. 1.45gX6, 12만원대.

12 Sisley 2016 오 뒤 스와르 리미티드 에디션
플로럴과 시프레 향의 만남이 한겨울에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오 뒤 스와르가 구조적인 블랙 패턴과 골드와 어우러져서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다. 100ml, 30만원.

13 Diptyque 윈터 캔들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입은 세 가지 미니 사이즈 캔들이 담겼다. 붉은 보틀에는 겨울밤을 연상시키는 나무 내음에 꿀과 진저
브레드의 달콤한 향이 담겼다. 70gX3, 14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