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160주년을 맞아 페스티브 캠페인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The Tale of Thomas Burberry)’ 공개했다.

시에나 밀러, 도널 글리슨을 비롯해 릴리 제임스, 도미닉 웨스트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버버리 2016 페스티브 캠페인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

시에나 밀러, 도널 글리슨을 비롯해 릴리 제임스, 도미닉 웨스트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버버리 2016 페스티브 캠페인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

‘페스티브 캠페인’은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버버리의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도널 글리슨과 시에나 밀러, 도미닉 웨스트, 릴리 제임스가 출연하였고, 아시프 카파디아 감독의 연출로 제작되었다.

버버리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만들어낸 중요한 사건들을 중심으로 재구성한 삼분 시네마틱 트레일러로 토마스 버버리가 비, 바람을 막아주는 개버딘 소재를 발명하고, 당시 군인들을 비롯하여 극지 탐험가들과 파일럿들이 토마스 버버리의 개버딘 소재 의상을 착용했던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되었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CCC)이자 최고 경영자(CEO)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160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개척자이자 발명가, 혁신가이며 아이코닉한 트렌치코트의 창시자인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를 우리들의 방식으로 들려주고 싶었다.” 전했다.

버버리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Thomas Burberry)'

버버리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Thomas Burberry)’

캠페인 런칭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들도 버버리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에서 선보인다.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트렌치코트와 스카프 버버리의 클래식한 아이템과 시그니처 , 향수와 메이크업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며 선물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특히, 캐미시어 스카프의 경우 기존 모노그램 서비스에 ♥와 & 등의 기호 크리스탈 옵션을 추가해 최대 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있다고 하니 받는 이에게 매우 특별한 선물이 것이다. 페스티브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 Burberry.com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포함한 대부분의 버버리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 버버리 고객 센터 (080-700-8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