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K-POP WORLD vol.2 티져영상

W

Wmag과의 협업에 이어 K-pop스타들을 더욱 심도 있게 파헤치는 WKorea만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샤이니 키의 더 많은 인터뷰는 더블유 12월호와 12월 1일에 발행되는 모바일 매거진에서 영상화보와 함께 확인할 것!

2016년 현재 한국 문화의 한 장면을 구성하는 스타들의 초상, K-POP WORLD 프로젝트. 전 세계에 K-뷰티와 국악을 알리는 방송인이자 배우 이하늬와 함께 했다. 인터뷰 내내 모든 경험과 배움에 감사하다 말하던 그녀의 소감을 들어보자.

2016년 현재 한국 문화의 한 장면을 구성하는 스타들의 초상, K-POP WORLD 프로젝트. 올 한 해 동안 굽히지 않고, 하고 싶은 걸 하며 보냈다는 빈지노도 합류했다. 독자들을 위해 못다 한 이야기는 WKOREA 12월호 인터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6년 현재 한국 문화의 한 장면을 구성하는 스타들의 초상, K-POP WORLD 프로젝트. 연기한 지 10년이 넘도록 마냥 좋아서 일을 해왔다는 배우 정유미. 그녀의 진솔하고도 소탈한 성격이 고스란히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만나보자.

2016년 현재 한국 문화의 한 장면을 구성하는 스타들의 초상, K-POP WORLD 프로젝트. 드라마 <결혼계약>으로 순식간에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최근엔 <불야성>으로 컴백해 한류를 대표하는 연기자로써의 입지를 굳힌 유이와 더블유가 만났다.

에디터
배그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