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왕

W

복잡한 해외 직구보다 쉽고 빠르며 ‘ 믿을 수 있는’ 온라인 몰을 찾고 있다면? 국내 패션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내 손안의 부티크, 공식 온라인 몰에 주목할 것!

온라인 쇼핑 일러스트SSF샵 – ssfshop.com
2015년 9월 오픈한 SSF샵은 삼성물산의 패션 브랜드 구호, 에잇세컨즈, 비이커, 빈폴, 갤럭시, 로가디스, 일모, 빨질레리 등 17개 브랜드를 가장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몰이다.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10월 17일 리뉴얼 작업을 마친 사이트에서는 제품 픽업과 교환, 반품을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O2O 서비스와 고객의 실제 사이즈를 바탕으로 한 실질적인 착장평을 제공한다. 그뿐 아니라 다채로운 브랜드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는 감도 높은 이미지 페이지를 확대할 예정! 영문과 중문으로 이루어진 글로벌 사이트를 동시에 운영 중이며, 중국, 미국, 호주 등 42개국으로 글로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한섬닷컴 – thehandsome.com
더한섬닷컴은 시스템, 타임, 덱케 등의 국내 브랜드와 끌로에, 이치아더, 일레븐티, MM6 등의 수입 브랜드, 멀티숍 톰그레이하운드를 비롯한 한섬의 모든 브랜드를 판매하는 유일한 온라인 스토어이자 브랜드 캠페인과 뉴스, 룩북과 에디토리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이다. 적립금을 온오프 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는 통합 멤버십, 온라인에서 주문 후 지정 매장에서 상품을 확인하고 수령할 수 있는 O2O 서비스, A/S 처리 진행 상태를 확인하는 서비스, 내 위치 기반 근거리 매장을 안내해주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비롯해 오프라인과 연계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문·영문·중문 사이트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개국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SI빌리지닷컴 – sivillage.com
지난 9월 1일 오픈한 SI빌리지닷컴은 명품부터 패션, 뷰티, 리빙을 아우르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부티크로 알렉산더 왕, 마르니, 산타 마리아 노벨라, 지컷, 자주 등 총 32개에 달하는 국내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100% 정품이 보장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명품 온라인 몰이니만큼 관련 서비스도 국내 최고 수준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 SI빌리지닷컴은 특히 남성 고객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였는데, 국내 패션 쇼핑몰이 여성 중심으로 설계된 것과 달리 SI빌리지닷컴은 고객이 처음 방문해 성별을 선택하면 그다음 방문부터는 고객의 성별에 맞는 제품을 자동으로 선별해 보여준다. 남성 고객이 메뉴에서 남성 제품을 클릭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첫 페이지부터 남성 관련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설계한 것! 그뿐 아니라 이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아웃렛 코너에서는 먼 거리에 있는 아웃렛에 가지 않아도 편리하고 좋은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이한스타일몰 – shop.ihanstyle.com
대한민국 패션 1세대 멀티숍 브랜드, 한스타일이 선보이는 온라인 편집숍 아이한스타일몰.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 지암바티스타 발리, 프리미아타뿐 아니라 MSGM, N.21, 지안비토 로시, 에밀리오 푸치, 빅토리아 베컴 등 MD가 엄선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이 어디서나 손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PC는 물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품 하단의 ‘Get Sale’ 버튼을 누르면 해당 상품의 프로모션 진행이나 쿠폰 이벤트 진행 시 수시로 상품의 행사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셀레브리티가 착용한 ‘그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Celeb’s Pick’ 코너를 참고할 것!

프로젝트 앤 – project-anne.com
9월 23일 공식 론칭한 SK플래닛의 ‘프로젝트 앤’은 옷을 구매하기 전 일정 기간 체험해볼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이다.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거나, 구매 전 꼼꼼히 체크해보기를 원하는 실속파 이용자에게 새로운 형태의 패션 소비 경험을 제안하는 것. 음악이나 영화를 다운받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 스트리밍 방식으로 감상하는 것이 일반화된 것처럼, ‘프로젝트 앤’은 내가 필요할 때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골라서 입고 언제든지 새로운 옷과 교환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 후 옷과 가방 이용권을 월정액(약 8만~13만원 선)으로 구매하고, 실생활에서 일정 기간 동안 마음껏 입어보고 들어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시스템. 프로젝트 앤은 끌로에, 펜디, 지방시 같은 럭셔리 브랜드와 푸시버튼, 렉토 등 국내 디자이너를 포함,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상품이 수시로 업데이트된다. 렌털이 진행될수록 상품 가격이 낮아지기 때문에 신상품도 시즌이 끝나기 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매력이다!

LF몰 – lfmall.co.kr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LF몰은 LF의 주요 브랜드(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뉴욕 등)를 포함해 어라운드더코너와 앳코너 같은 편집숍 브랜드, 트렌디한 수입 브랜드(이자벨 마랑, 까르벵, 불리1803 등)까지 총 700여 개의 국내외 브랜드를 보유한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남성을 위한 패션 멘토링인 ‘MR. LF’와 여성을 위한 스타일 셀렉션 같은 페이지를 통해 어떤 제품을 사고 어떻게 스타일링하면 좋을지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명석한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한다. 또 LF몰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라인,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브랜드를 출시해 다른 몰과 차별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에디터
정진아
artwork
KIM SANG 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