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사라져버린 가상의 미래 세계에서 리한나를 주인공으로 한 SF픽션이 펼쳐진다. 그녀의 이름은 노래하는 여전사 “투모로우”.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티아라와 목걸이,  귀고리는 Cartier, 커프형 귀고리는  리한나 소장품.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티아라와 목걸이, 귀고리는 Cartier, 커프형 귀고리는 리한나 소장품.

우주 건너편, 태양이 작열하는 행성에 10억 명의 인구가 광활한 도시 국가 유토피아에서 근근이 삶을 이어가고 있었다. 유토피아의 시민들에게 섹스는 화폐이고, 식량은 토양에서 난 적이 없으며, 지능이 뛰어난 컴퓨터들이 법을 집행하고, 회사들 간의 분쟁은 대경기장에서 결투를 통해 해결된다. 목숨을 건 싸움의 주체는 약물을 투여하여 흥분한 팔로어들. 한편 소수의 특권 계층은 산성 비 구름을 뚫고 우뚝 선 고층 빌딩에서 우쭐한 미소를 짓고 있다.
고달픈 10억 인구 중에 투모로우란 이름의 여성이 있었다. 그녀는 아름다웠으며 다이아몬드와 같이 단단했고, 완전히 혼자였다. 무질서하게 뻗어 나간 미친 도시를 누비며 필요에 따라 사기와 도둑질 같은 방법으로 살아남은 인물이다. 그녀는 자신을 ‘판매’하기를 거부했다. 미치광이 조이보이 갱단과 마주쳤을 땐 숙련된 쿵푸로 그들을 격퇴했다.
투모로우는 문자 그대로, 또는 비유적인 의미의 언더그라운드로 계속해서 내려가고 또 내려갔다. 유토피아의 땅 밑에는 은밀하게 자유 사상을 추종하는 컬트가 모이는 방음 벙커가 있었다. 컬트의 연장자들은 문자 언어가 정부로부터 금지된 시기를 어렴풋이 기억했다. 100개 남짓의 웃거나 찡그린 이모티콘과 손 동작들, 그리고 일상용품 사진들만이 ‘문서화’된 언어로 허용될 뿐이었다. 회화, 소묘, 시, 노래가 차례로 금지되더니 이제는 모든 것이 철저히 금지되었다.
컬트의 일원들은 마치 현대의 동굴 벽화처럼 수많은 그림이 걸린 벙커의 벽에 둘러싸여 촛불가에서 서사를 나누고, 시를 낭독하고, 임시 변통으로 만든 악기를 연주했다. 투모로우는 그녀의 차례가 되어 긴장한 채로 나섰다. 그녀는 노래했고 시간은 멈추었다. 예술과 미라고는 전혀 없는 이 세상에서 관중 속 모든 남성, 여성, 아이들이 투모로우의 매우 아름다운 목소리에 꼼짝할 수 없었다. 하지만 몽상은 곧 깨어졌다. 특권층의 기습 부대가 벙커를 습격하여 컬트 무리를 죽였다. 투모로우는 포로로 잡혀간다.

볼륨감 있는 형태의 코트와 뾰족한 헤드피스는 Gareth Pugh, 브라톱과 보디하니스, 브리프는 Mugler, 오른쪽에 낀 반지는 Lynn Ban, 사이하이 부츠는 Blahnik Boots. 왼쪽 남자 모델이 입은 바지는  Craig Green, 마우스 피스는 Chrishabana, 목에 찬 칼라는 Patrick Ian Hartley, 팔에 찬 보조기구는 Una Burke, 가운데 모델이 입은 스트랩 팬츠는 Hood by Air, 여러 겹 겹쳐 찬 진주 목걸이는  Ben-Amun by Isaac Manevitz, 반지와 선글라스는 모델 소장품. 오른쪽 모델이 입은 쇼츠는 Hood by Air, 마스크는 Falconiere, 동그란 원형 스틸로 이루어진 목걸이는 Jennifer Fisher,  펜던트 목걸이는 Chrome Hearts, 한쪽 어깨에 찬 하니스는 Rob Goodwin, 팔 보조 기구는 Una Burke, 부츠는 Rothco 제품.

볼륨감 있는 형태의 코트와 뾰족한 헤드피스는 Gareth Pugh, 브라톱과 보디하니스, 브리프는 Mugler, 오른쪽에 낀 반지는 Lynn Ban, 사이하이 부츠는 Blahnik Boots. 왼쪽 남자 모델이 입은 바지는 Craig Green, 마우스 피스는 Chrishabana, 목에 찬 칼라는 Patrick Ian Hartley, 팔에 찬 보조기구는 Una Burke, 가운데 모델이 입은 스트랩 팬츠는 Hood by Air, 여러 겹 겹쳐 찬 진주 목걸이는 Ben-Amun by Isaac Manevitz, 반지와 선글라스는 모델 소장품. 오른쪽 모델이 입은 쇼츠는 Hood by Air, 마스크는 Falconiere, 동그란 원형 스틸로 이루어진 목걸이는 Jennifer Fisher, 펜던트 목걸이는 Chrome Hearts, 한쪽 어깨에 찬 하니스는 Rob Goodwin, 팔 보조 기구는 Una Burke, 부츠는 Rothco 제품.

법정에 선 투모로우는 금지된 노래를 부른 죄목으로 사형을 언도받는다. 형 집행 과정은 텔레비전으로 방송될 예정이었다. 유토피아의 잘생기고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 소버린으로 알려진 폭군이 공중에 뜬 전차에서 내리며 등장했다. 소버린은 투모로우의 형을 감형해주었으나 그의 자비에 대한 조건이 있었다. 앞으로는 특권층만을 위해 그들의 명령에 따라서 노래하라는 명이 그것. “어여쁜 소녀여, 음악은 자유 사상이란다,” 소버린이 속삭였다. “누릴 자격이 있는 자들만을 위한 거지. 10억에게 자유 사상이라… 확실히 위험하겠지.”
한동안 투모로우는 특권층의 고층 소유지 속, 군인에 둘러싸인 공연장에서 오직 유토피아의 부유층만을 위해 노래했다. 그녀의 금빛 새장 안에는 유혹적인 특혜와 사치가 넘쳐났지만 매일 밤 투모로우는 울며 잠들었다. 어느 저녁 더 이상 비참함을 참지 못한 그녀는 아찔한 빌딩 위로 기어 올라가, 가난에 시달리는 거리로 자신의 몸을 던질 준비를 했다.
놀랍게도, 뜻밖의 한 남자의 모습이 공중에서 그녀 앞에 나타났다. 제트팩으로 유영하고 있는 그 남자는 유토피아의 악명 높은 도둑이자 훌리건 가브리엘이었다. 그는 망설이는 투모로우에게 손 뻗어 그녀를 품에 안아 사라져버렸다. 가브리엘은 국경 장벽 너머로 투모로우를 데리고 갔다. 유토피아의 불빛들을 뒤에 남긴 채로. 그는 사회 낙오자들과 쓰레기 사냥꾼들이 꽉 찬 에브리웨어라고 불리는 불모지로 그녀를 안내했다. 그 후 몇 주간 투모로우는 그곳에서 새로운 삶을 건설해나갔다. 가브리엘과 더 많이 시간을 보낼수록 그녀는 조금씩 사랑에 빠졌다.
에브리웨어에서 투모로우는 자유로이 노래 부를 수 있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녀의 노래는 숭배의 대상이 되었다. 매일 밤 투모로우의 시적인 음색은 진실을 퍼뜨리고 있었다. 군중은 늘어났으며, 경배는 점점 커졌다. 유토피아에서 도망자 가수의 행방을 쫓기 시작한 것도 무리는 아니었다.
소버린이 네 명의 청부살인자를 에브리웨어로 보냈지만 그들은 임무에 실패한다. 투모로우가 노래로 그들을 이끌며 정신과 마음을 얻었기 때문이다. 넷은 투모로우의 충직한 경호원이 되어 언제나 그녀의 곁에 있게 된다. 이어 소버린이 군사 부대를 에브리웨어로 파견하자 투모로우는 여성 부대를 이끌고 그들을 맞았다. 그녀와 그녀의 추종자들은 한 가지 무기만을 휘둘렀다: 3,000명의 목소리를 강하게 일으킨 노래. 소버린의 군대는 무릎을 꿇고 무기를 던지며 하나가 되어 투모로우에게 절을 바쳤다.

드레스는 Maison Margiela Haute Couture Created by  John Galliano, 지퍼 장식 케이프는 리한나의 소장품.  귀고리는 Jennifer Fisher, 목 장식은 Rachel Freire,  뷔스티에는 Fannie Schiavoni, 갈색 벨트와 키 체인, 레이스업 부츠는  모두 Prada, 왼쪽 손에 낀 반지는 Fallon 제품.

드레스는 Maison Margiela Haute Couture Created by John Galliano, 지퍼 장식 케이프는 리한나의 소장품. 귀고리는 Jennifer Fisher, 목 장식은 Rachel Freire, 뷔스티에는 Fannie Schiavoni, 갈색 벨트와 키 체인, 레이스업 부츠는 모두 Prada, 왼쪽 손에 낀 반지는 Fallon 제품.

유토피아에서 여러 건의 보급품 급습을 지휘한 바 있는 가브리엘은 거대 오디오 스피커 공사를 주관했다. 유토피아를 향해 말도 안 되게 크고 높이 쌓아 올린 오디오였다. 어느 무더운 날, 그들이 서 있는 산꼭대기와 견줄 법한 사이즈의 스피커를 양쪽에 낀 투모로우가 황금 마이크에 대고 노래를 시작했다. 스피커의 벽을 통해 그녀의 목소리가 불모지 건너로 강력한 노래의 물결을 따라 퍼져갔다. 유토피아의 대중은 회사 로고가 박힌 얼굴을 걷어내고 정부가 제공하는 포르노 예능의 틈 사이로 들리는 진짜 목소리에 눈을 가늘게 떴다. 그들은 들었고, 사람들은 빌딩에서 거리로 쏟아져 나왔으며, 지하에서부터 아우성쳤다. 투모로우의 노래에 이끌린 인파가 일제히 도시 성문을 통과해 불모지로 흘러갔다. 1백 명에서, 1천 명, 점점 늘어난 군중은 나중에는 수만 명이 되었다. 소버린은 아래에서 벌어진 대이동을 무력하게 노려볼 뿐이었다.
몇 년이 흐르고, 에브리웨어는 알아볼 수 없을 만큼 번화한 대도시가 되었다. 눈부시게 빛나는 투모로우가 수십만의 사람들 앞에서 공연하는 공공의 정원이 중간 지점에 있었다. 공연의 마지막에 투모로우는 귀가 먹을 듯 끝없는 박수 갈채 앞에 두 팔을 활짝 뻗었다. 그녀는 눈앞의 인류를 바라보았다. 대중은 그녀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제자였고, 그녀는 그들의 신이었다.
에브리웨어를 걸어다니며 투모로우는 한때는 부족들이 군락을 이루었던 도시를 바라보았다; 독재의 그림자 속에서 무섭게 성장하며 기어 나온 민주주의를 말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녀는 가브리엘을 보았다. 한때는 단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시민들이 그 없인 살 수 없는 고귀한 지도자가 되었다. 투모로우의 공을 기리는 신전을 세우기 위해 에브리웨어의 최고 과학자들이 모였다. 헌신적인 이 인물들은 작업에 착수했다. 복잡한 과정은 투모로우가 가장 신뢰하는 엔지니어들이 감독했으며, 오래지 않아 에브리웨어의 가장자리에 매끄러운 은빛 첨탑이 세워졌다. 모든 것이 투모로우의 영광에 바치는 헌사였다.
어느 날 밤 조용한 침실에서 자고 있는 가브리엘 옆에 누운 투모로우는 에브리웨어의 전체 인구가 어떻게 그녀에게 몰입되어 있는지, 얼마나 격렬하게 그녀를 숭배하는지를 떠올려보았다. 이 사람들은 마침내 완전한 자유를 얻었다. 다만 그녀 자신을 제외하고 말이다. 투모로우는 자신이 할 일을 잘 알고 있었다. 그녀는 몸을 일으켜 가브리엘의 이마에 부드럽게 키스했다.
투모로우는 거대한 동상의 발 아래 서기 위해 도시를 건넜다. 건축물의 모든 복잡한 원리는 오직 그녀와 그녀의 엔지니어들만이 완전히 이해하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뒤돌아보며 그녀는 한쪽 눈에 흐른 눈물을 닦았다. 투모로우가 첨탑 모양의 우주선 속에 자리를 잡자, 비행선은 행성 전체를 흔들며 솟아올랐다. 그녀는 완전히 사라졌다. 그 후로 어디서도 투모로우를 다시 본 사람도, 목소리를 들은 사람도 없었다.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티아라와 드롭형 귀고리, 초커 형태의 목걸이는 Cartier,  커프형 귀고리는 리한나의 소장품.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티아라와 드롭형 귀고리, 초커 형태의 목걸이는 Cartier, 커프형 귀고리는 리한나의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