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 Affair

W

숱이 없는 눈썹, 흐릿한 눈썹, 정돈되지 않은 눈썹…, 하루라도 눈썹 걱정 없이 살 순 없을까? 그래서 베네피트가 누구나 오늘 당장 눈썹 전문가로 변신할 수 있는 맞춤형 애플리케이터와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하이 포뮬러, 완벽한 컬러를 갖춘 혁신적인 브로우 컬렉션을 준비했다.

w 0090 3

  • Beauty Note

베네피트 포어 페셔널 프라이머로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헬로 플로리스 파우더 팩트 SPF 15로 결점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한다. 그런 다음 강렬하고 우아한 눈썹을 표현하기 위해 눈썹 전용 젤 크림 카 브로우를 눈썹 앞머리부터 눈썹 산까지 가볍게 터치한다. 다시 눈썹 젤을 브러시에 묻혀 눈썹 산부터 끝까지 바르면 더욱 또렷하고 드라마틱 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라인은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블랙)로 눈꼬리를 정교하게 빼내어 굵고 또렷하게 그린다. 훌라 컨투어링 파우더로 음영을 표현하고, 코랄리스타 코랄 블러셔로 두 뺨을 터치해 섹시하게! 차차틴트와 차차밤으로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코럴빛 입술을 완성한다.


2 p 글자 합친것

1_밤새 파티를 즐겨도 끄떡없는 생기 눈썹을 원한다면 베네피트 ‘레디 셋 브로우’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메이크업 픽서도 있고,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아이 프라이머도 있는데 왜 눈썹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제품은 없는 걸까? 가루 날림 없이 빠르게 마르는 투명 젤 포뮬러가 눈썹 결을 정돈하고 24시간 고정하는 세팅 젤, 레디 셋 브로우는 맞춤형 애플리케이터가 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고르게 코팅해 하루 종일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완벽한 브로우 상태를 유지한다.

2_매일매일 같은 메이크업이 지겹다면 베네피트 ‘카 브로우’

올여름 바캉스 필수품 일순위 아이템.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타고난 듯 자연스러운 눈썹부터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눈썹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24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브러시 내장형 브로우 젤 크림으로, 제품의 끝부분에서 브러시를 꺼내 뒤로 돌려 캡에 꽂으면 마법처럼 애플리케이터가 길어져 눈썹 모양을 잡아주고 채워준다. 발림성이 좋고 블렌딩이 쉬워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아이브로우를 완성할 수 있다.

3_매일 아침, 듬성듬성한 눈썹 때문에 좌절하고 있다면 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고르지 않고 듬성듬성 비어 있는 눈썹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아침 시간이 행복해지는 마법, 제품 뒤에 스플리 브러시가 달려 있어 쓱쓱 그은 후 브러시로 블렌딩하면 끝! 미끄러지듯 펴 발리는 부드러운 포뮬러,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6가지 컬러, 12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효과, 그리고 실수할 걱정 없는 완벽한 맞춤형 펜슬 팁까지,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하나면 누구든 눈썹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박스샷 숫자

세상의 모든 눈썹 고민을 해결할 브로우 딜레마 솔루션 베네피트의 NEW 브로우 컬렉션

3년 전, 눈썹에 관한 재미있는 미션을 제안한 베네피트가 마침내 어떤 눈썹 고민도 해결할 아이 브로우 제품의 세 가지 조 건-혁신적인 하이 포뮬러, 맞춤형 애플리케이터, 누구에게나 완벽한 컬러-를 모두 충족시키는 획기적이고 놀라운 브로우 전문 컬렉션을 고안해냈다. 여성들의 다양한 눈썹 고민을 마법처럼 해결해줄 이번 브로우 컬렉션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금세 전문가다운 포스를 갖출 수 있게 한다. 마법을 연상시키는 실버 패키지와 베네피트 특유의 재미있는 제품명이 인상적인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은 총 9개의 카테고리에 45개 제품으로 이루어진다. 이제, 197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브로우 엑스퍼트를 보유하고, 45개국에 총 1,800개의 브로우 바 뷰티 라운지를 갖추며 전 세계 브로우 메이크업의 선두주자로 활약해온 눈썹 전문가 베네피트의 놀라운 브로우 컬렉션을 직접 만나보시길!

1. Benefit 카 브로우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러시 내장형 브로우 젤 크림. 3g, 34천원.

2. Benefit 하이 브로우 & 하이 브로우 글로우 펜슬 입체적인 눈썹 연출을 위한 하이라이트 펜슬. 2.8g, 32천원.

3. Benefit 레디 셋 브로우 24시간 동안 눈썹 모양과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투명 마스카라. 7ml, 34천원.

4. Benefit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펜슬. 0.08g, 34천원.

5. Benefit 3D 브로우 톤즈 마스카라 눈썹에 컬러감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팅 마스카라. 6ml, 34천원.

6. Benefit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브로우 펜슬. 0.34g, 34천원.

7. Benefit 브로우 컨디셔닝 프라이머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컨디셔닝 프라이머. 3ml, 4만원.

8. Benefit 브로우 징 선명하고 완벽한 눈썹 모양을 위한 브로우 전용 키트. 파우더 2.65g + 왁스 1.7g, 46천원.

9. Benefit 김미 브로우 자연스럽게 볼륨감 있는 눈썹을 만들어주는 넘버원 브로우 마스카라. 3g, 34천원.

프리랜스 에디터
김주은
포토그래퍼
최문혁, 박종원(제품)
모델
권샘
스탭
헤어 | 오종오, 메이크업 | 김범석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