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가을을 기다리는 이유, 굳이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알 수 있게 해주는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4 OMBRES AUTOMNE 2011 PRÉLUDE

1 Chanel 르 루쥬 컬렉션 N°1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컬러 디자이너인 루치아 피카는 가브리엘 샤넬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상징이자 아이콘인 레드 립스틱을 재해석한 혁신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을 내놓았다. 립스틱을 비롯해 블러셔와 4구 아이 섀도, 크림 섀도, 아이라이너 등 레드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깨는 매혹적인 룩으로 구성된다.

[겔랑] 팔레트 5 꿀뢰르 02

2 Guerlain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
이번 가을 ‘분위기 여신’이 되고 싶다면 주목.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스모키까지 원하는 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 5 꿀뢰르’가 여섯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섬세하게 빛을 반사하는 피그먼트와 컬러마다 다르게 구성한 매트와 새틴, 메탈 텍스처가 특징. 여기에 어울리는 아이라이너와 립스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NARS Fall 2016 Color Collection Melin Contour Blush

3 Nars 2016 가을 컬렉션
보다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 가을 컬렉션이 나왔다. 깊은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벨벳 매트 립 펜슬’과 다채로운 컬러의 ‘벨벳 아이라이너’, 눈 과 립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컨투어 블러시’, 세 가지 시어한 컬러로 선보이는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까지 모던하고 독보적인 컬러 감각을 담은 제품으로 구성된다.

슈에무라_8월호 뷰티뉴스_슈팔레트ver2.블러징베이지

4 Shu Uemura 슈:팔레트 ver.2 – 블러링 베이지
2015년 출시 이후 전량이 완판된 ‘슈: 팔레트’가 로맨틱한 컬러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아시아 여성의 눈매를 고려한 16가지 셰이드로 구성되며, 정교한 브러시가 내장되어 섬세한 그러데이션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