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식회

W

몸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영양 성분과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 꼭 필요한 항산화 성분이 농축된 슈퍼 푸드. 직접 섭취해 효과를 볼 수도 있지만 피부에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어려운 테크놀로지가 아니라 효과가 검증된 식재료 성분을 담아 효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피부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모았다.

16brand 16 베지톡스 클렌저 애플&캐비쥐

16brand 16 베지톡스 클렌저 애플&캐비쥐

1 16brand 16 베지톡스 클렌저 애플&캐비쥐
피부를 위한 해독 주스 한 잔, 클렌징하면서 마실 수 있다. 해독 주스에 사용되는 브로콜리와 사과, 레몬, 양배추, 감귤 등 피부 디톡스에 효과적인 성분을 모두 담은 피부 해독 클렌저다. 특히 브로콜리는 비타민 A가 들어 있어 피부 점막을 튼튼하게 해준다. 155ml, 14천원.

L’Occitane 아몬드 벨벳 핸드크림 SPF 15

L’Occitane 아몬드 벨벳 핸드크림 SPF 15

2 L’Occitane 아몬드 벨벳 핸드크림 SPF 15
비타민 E가 풍부해 산화 방지와 피부 재생 효과가 탁월한 아몬드 성분을 담았다. 노화 현상을 감출 수 없어 더 관리가 중요한 손 피부를 곱고 젊게 가꿔준다. 아몬드 잎 세포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게 살려주고 아몬드 단백질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75ml, 29천원.

Kiehl’s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Kiehl’s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3 Kiehl’s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천연 항산화 성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크랜베리 추출물이 들어 있다. 칙칙하고 지친 피부에 사용하면 피붓결을 균일하게 만들고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한다. 얼굴에 바르고 5~10분 후 마사지한 다음 물로 씻어내면 된다. 75ml, 38천원.

Innisfree 슈퍼푸드 프롬 제주-케일 안티옥시던트 스킨

Innisfree 슈퍼푸드 프롬 제주-케일 안티옥시던트 스킨

4 Innisfree 슈퍼푸드 프롬 제주-케일 안티옥시던트 스킨
케일은 녹황색 채소 중에서도 베타카로틴 함량이 가장 높고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피붓결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유효 성분 손실이 적은 저온감압 추출법으로 케일 성분을 추출해 만든 토털 항산화 케어 제품으로 보습과 피붓결 개선, 영양, 탄력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150ml, 8천원.

Caudalie 비노수르스 모이스처 리커버리 크림

Caudalie
비노수르스 모이스처 리커버리 크림

5 Caudalie 비노수르스 모이스처 리커버리 크림
포도는 껍질부터 씨까지 버릴 것이 없는 뛰어난 항산화 푸드다.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싶다면 가까이 해야 하는 과일. 이 크림은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수를 함유해 수분을 공급하고 와인 이스트 성분인 비노페뷰르가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포도씨 오일과 포도씨의 폴리페놀 성분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40ml, 4만원.

에디터
금다미
포토그래퍼
조영수

SNS 공유하기